미스터피자 서비스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스터피자기업소개
2. 미스터피자 기업현황
3. 미스터피자 3C분석
4. 미스터피자 SWOT분석
5. 미스터피자 STP분석
6. 미스터피자 7P분석
본문내용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
Mr.Pizza`s Vision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Mr.Pizza`s SLOGAN
Love for women/당신은 나의 여왕입니다!


2. 미스터피자 기업현황

1990년 MPK그룹의 미스터피자 이대1호점 오픈

2004년 여성마케팅으로 20% 매출 성장세기록

2008년 350개의 매장으로 매장 수 피자업계 1위
매출액 1위로 시장선도

2009년 피자업계 최초로 코스닥 진입

2011년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

.
.
3. 3C분석 - Customer
*CPR협의회의 조사결과*

국민의 44%가 3개월 동안 적어도 한 번 이상 피자집 이용.
10~20대 여성의 경우 같은 기간 60% 이상이 피자집 이용.
10대 여성의 61.4%,
20대 여성의 66.8%,
30대 여성의 49.4%,
40대 여성의 34.5%가 3개월 내에 한 번 이상 피자집 이용.

그러므로 주요 target 고객은 20대 중심의 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