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업체 `커플레시피`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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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사업부 경쟁 전략
1-1. 서비스 분석
1-2. 문제점 도출
1-3. 전략 도출
1-4. 전략 도출 이유
1-5. 전략 목표
2. 기업전략
2-1. Five force
2-2. 문제점 도출
2-3. 전략 도출
2-4. 전략도출 이유
2-5. 전략 목표
본문내용
1. 사업부 경쟁전략

제품 다양화를 통한 차별화 전략
개인에게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서비스를 제공

제품 즉, 서비스의 차이가 존재하지 않는다.

제품을 다양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나. 5인 이상의 단체 중에서
구성원 중 한명이 자신의
단체를 커플레시피에
등록 합니다.

두울.매일 저녁 7시 남/여
각 한명씩 단체에
소개가 이뤄지게 됩니다.

세엣. 경매방식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제시한
사람에게 상대 이성을
소개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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