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Jart `해브앤비` 해외 진출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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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소개

2.해외 사업 현황

3.경쟁자 분석

4.경영 전략 분석

5.성공 요인
본문내용
기업 소개

회사명 : 해브앤비 주식회사
사업내용 : 코스메틱 브랜드 전문 경영기업
설립 : 2004년 12월
설립자 : 이진욱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69-8번지 M-Space 빌딩
매출액 : 250억 원으로 추산(2012)

Dr. Jart+는 과학적으로 효용성과 안정성이 증명된 재료를 사용합니다.

남성 전문 브랜드 DTRT는 글로벌 노하우로 완성된 남성 전문 브랜드
워터 키핑 시스템 : 보습 시스템인 ‘3-free system (Paraben free, Mineral oil free, Triclosan free)’ 도입
Do The Right Thing : 정직함과 진실함이 담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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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가는 곳 어디든 닥터자르트가 함께합니다.

한국,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캐나다, 미국, 러시아,영국
해외 10개국 수출

미국
BB크림 시장이 크지 않았던 미국에서
닥터자르트의 BB크림이 1위 차지

2011년 3월 미국 세포라 진출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인 ‘세포라(Sephora)’
의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매장에 단독 브랜드
존 오픈

* ‘세포라’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미국을 비롯한 프랑스 유럽 주요 국가를 비롯해 전 세계 14개국 약 1450여 개 매장을 보유

뉴욕 타임스 스퀘어 매장 내 단독 브랜드존 오
픈을 통해 ‘피부 전문 화장품’이라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해외 소비자들을 차례로
공략해 나갈 계획

.
.
.

-회사명 ㈜한스킨
-2001년 9월 23일
-위치 서울시 강남동 논현동 200-7
-R&D 한스킨 피부과학 연구소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미국 진출


B.B크림이라는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처음 선보이고, 이를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잡게 함. 수많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혁식적인 변화 가져다 줌.

닥터 자르트, 스킨79, 한스킨 등 비비크림을 수출하고 있는 한국 화장품

하지만 현재 셀트리온 계열사에 인수됨.

적극적인 해외 진출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미국 진출하며,
온라인 상 뿐만이 아니라
각 현지에 매장을 두고 활발한 진출이 이루어짐.


건강과 피부를 생각하는
코스메슈티컬 적인 요소 부족

BB크림에만 너무 치중하여, 꾸준한 제품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다양한 분야의 화장품 라인을
생산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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