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Jart `해브앤비` 해외 진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해외 사업 현황
3.경쟁자 분석
4.경영 전략 분석
5.성공 요인
- 본문내용
-
기업 소개
회사명 : 해브앤비 주식회사
사업내용 : 코스메틱 브랜드 전문 경영기업
설립 : 2004년 12월
설립자 : 이진욱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69-8번지 M-Space 빌딩
매출액 : 250억 원으로 추산(2012)
Dr. Jart+는 과학적으로 효용성과 안정성이 증명된 재료를 사용합니다.
남성 전문 브랜드 DTRT는 글로벌 노하우로 완성된 남성 전문 브랜드
워터 키핑 시스템 : 보습 시스템인 ‘3-free system (Paraben free, Mineral oil free, Triclosan free)’ 도입
Do The Right Thing : 정직함과 진실함이 담긴 브랜드
where you go to anywhere in the world with Dr.Jart+
당신이 가는 곳 어디든 닥터자르트가 함께합니다.
한국,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캐나다, 미국, 러시아,영국
해외 10개국 수출
미국
BB크림 시장이 크지 않았던 미국에서
닥터자르트의 BB크림이 1위 차지
2011년 3월 미국 세포라 진출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인 ‘세포라(Sephora)’
의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매장에 단독 브랜드
존 오픈
* ‘세포라’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미국을 비롯한 프랑스 유럽 주요 국가를 비롯해 전 세계 14개국 약 1450여 개 매장을 보유
뉴욕 타임스 스퀘어 매장 내 단독 브랜드존 오
픈을 통해 ‘피부 전문 화장품’이라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해외 소비자들을 차례로
공략해 나갈 계획
.
.
.
-회사명 ㈜한스킨
-2001년 9월 23일
-위치 서울시 강남동 논현동 200-7
-R&D 한스킨 피부과학 연구소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미국 진출
B.B크림이라는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처음 선보이고, 이를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잡게 함. 수많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혁식적인 변화 가져다 줌.
닥터 자르트, 스킨79, 한스킨 등 비비크림을 수출하고 있는 한국 화장품
하지만 현재 셀트리온 계열사에 인수됨.
적극적인 해외 진출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미국 진출하며,
온라인 상 뿐만이 아니라
각 현지에 매장을 두고 활발한 진출이 이루어짐.
건강과 피부를 생각하는
코스메슈티컬 적인 요소 부족
BB크림에만 너무 치중하여, 꾸준한 제품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다양한 분야의 화장품 라인을
생산하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