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축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서론

음악 페스티벌

락 페스티벌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02 본론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연혁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소개(2009 ~2012)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즐기기

03 결론

축제요소 대입

문제점&나아갈 방향 제시

마무리
본문내용
음악 페스티벌

단지 음악만을 즐기기 위한 축제가 아닌,
색다른 휴식과 놀이가 결합된 축제

“괴멸직전의 음반산업”

음악산업의 전통시장인 음반의 뒤를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공연시장

지역 예술 축제로서의 역할
음악산업 활성화에 일조
축제자체의 막대한 수익창출

2000년 이후,
급격하게 침체된 음악 산업


지자체의 발달 >>> 지역축제 활성화


“지역경제 활성화 목적”
음악페스티벌 급격하게 증가


락음악을 주축으로 밴드 음악, 그룹사운드 형식의
아티스트들이 모여서 진행하는 대규모 음악행사

대중매체에서 편중되게 보이는
유명 아티스트 뿐 아니라,

인디밴드나 비인기 장르의 여러 음악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연,페스티벌 산업의 활성화와 연계한 지역경제활성화[인천펜타포트 페스티벌 ,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사례분석]
  • 페스티벌Competitor – 지역문화축제STP 분석 SegmentPositioning가평 지역 사회의 활성화와 지역 이미지 제고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수의 음악 페스티벌국내페스티벌, 그 부흥의 의미- 5월,6월 그린플러그드 서울2013서울 재즈페스티벌자라섬 리듬앤바비큐 페스티벌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뮤즈 인 시티- 7월,8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지산 월드 록 페스티벌안산 밸리 록 페스티벌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슈퍼소닉- 9월,10월 렛츠락 페스티벌자라

  • 우리나라의 락 페스티벌
  • 축제 탄생(기념행사)4. 체험사회로서의 락페스티벌C. 체험사회에서의 이벤트 문화의 출현Q 체험 : 가장 직접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포스트모더니즘인간에 대한 관심증가체험중시사회이벤트문화출현“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앞선 것을 넘어서고자 하는 체험에서의 욕망을 지닌 ‘체험사회’에서는 이벤트만이 그에 적합한 만족을 제공하는 듯 하다.”이벤트 문화4. 체험사회로서의 락페스티벌이벤트 문화로서락 페스티벌 분석라

  • 2010동두천_락페스티벌
  • 페스티벌 성공적 개최를 위해선004-03. 프로그램 구성 오픈 축하 쇼 “Fashion Rock !” First Stage – Gold ROCK STAGE (1940~1990 국내의 뮤지션출연)락 밴드 경연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 전야축제Second Stage – Young Rock STAGE (1990~2010 국내외 뮤지션출연)제 1 일제 2 일제 3 일Third Stage – Togeter STAGE (경연우승팀 및 전체 뮤지션합동무대)제 4 일“生4古Rock”3 night, 4 day !!!004-04. 동두천 Rock 페스티벌 OPNE 축하 SHOW * 행사일 8월 14일* 행사기간 - 전시 : 10:00~20:00- 공

  • [이벤트기획론] 라스트썸머페스티벌
  • 분석 – SWOT 분석SWOT - Strength환경분석 – SWOT 분석경쟁이 저조한 시기일월화수목금토24252627282930318/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지산 락 페스티벌펜타포트파이널 썸머 페스티벌4SWOT - Strength환경분석 – SWOT 분석계절에 맞는 콘서트 테마‘물’이라는 효과적인메인 아이템 선정4SWOT - Strength환경분석 – SWOT 분석젊은 층 대상 콘서트자신이 좋아하는 것에소비를 아끼지 않는젊은 세대를 주 타겟

  •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밸리축제 ‘음악도시 광명’ 건설을 통해서 한국의대중음악 창작, 제작, 유통, 공연, 교육 등을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지여경제 활성화도 함께 도모한다는 음악도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정도를 제외하고는 대중음악축제들 중에서 그런 사례는 거의 없어 보인다. 그간 대중음악축제를 보더라도 특정 지역 공연장에서 일반적인 음악공연을 시간적으로 길게 늘린 형태들만 대개 있어왔다. 즉, 미국의 SXSW 페스티벌, 읿몬의 후지록 페스티벌(Fuji Rock Festival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