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축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서론
음악 페스티벌
락 페스티벌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02 본론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연혁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소개(2009 ~2012)
지산 밸리 락 페스티벌 즐기기
03 결론
축제요소 대입
문제점&나아갈 방향 제시
마무리
- 본문내용
-
음악 페스티벌
단지 음악만을 즐기기 위한 축제가 아닌,
색다른 휴식과 놀이가 결합된 축제
“괴멸직전의 음반산업”
음악산업의 전통시장인 음반의 뒤를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공연시장
지역 예술 축제로서의 역할
음악산업 활성화에 일조
축제자체의 막대한 수익창출
2000년 이후,
급격하게 침체된 음악 산업
지자체의 발달 >>> 지역축제 활성화
“지역경제 활성화 목적”
음악페스티벌 급격하게 증가
락음악을 주축으로 밴드 음악, 그룹사운드 형식의
아티스트들이 모여서 진행하는 대규모 음악행사
대중매체에서 편중되게 보이는
유명 아티스트 뿐 아니라,
인디밴드나 비인기 장르의 여러 음악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