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MIX의 3C. SWOT,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NOFFMIX 소개

2. 선정동기

3. 3C

4. SWOT

5. 전략
본문내용
1. ONOFFMIX

대한민국 최초의 플렛폼 서비스

세상에 없는 새로운 가치 창출
-만남&이벤트

VISION: 삶의 문화를 발전시키자.
편리함을 제공하자.

강연, 모임개설, 마켓 서비스 제공

2, 선정동기

온라인/모바일 플렛폼 서비스의 급격한 성장

SNS 이용자 & 매출 급격히 향상

.
.
.
COMPETITOR

강연 서비스에 집중함.
M society로 강연가 관리 용이.
홈페이지 상 컨텐츠 관리가 잘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라인 LINE 마케팅 7P,STP 전략분석, 라인 SWOT분석과 3C분석및 라인 서비스분석
  • 네이버 라인마케팅전략 분석-목 차-Ⅰ. 네이버라인 기업소개1. 네이버 주식회사의 라인 사업2. Mission3. VisionⅡ. 환경 분석1. 라인 3C 분석1) Customer(고객 분석)2) COMPETITOR(경쟁자 분석)1) 카카오톡(Kakao Talk)2) 왓츠앱(Whatsapp)3) 위챗(Wechat)(3) Company (자사 분석)1) 자사분석- 강점2) 자사분석- 약점2. 라인 SWOT분석3. SWOT 심층 분석Ⅲ. 네이버 라인 마케팅 플래닝전략1. 사업 목표2.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Ⅳ. 네이버 라인 마케팅믹스

  •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카카오톡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카카오톡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분석본론제1절 미시환경분석 (카카오톡 3C분석)1. Company (카카오톡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iors (경쟁사분석- 네이버 라인)4. Publics 5. 마케팅 중재자역할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광고효과 제2절 카카오톡 SWOT분석1. 2. 3. 4. 제3절. 카카오톡 마케팅 4P 전략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결론1. 카카오의 주력 시장인 한국인들의 유료콘텐츠에 대한 인식2. 해외시장개척이 필수불가결

  • 처음처럼 순하리 제품분석과 3C분석,SWOT분석및 순하리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시
  • 순하리제품분석마케팅SWOT,STP,4P미래전략제시INDEX1. 순하리의 출시와 현재상황2. 순하리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소비자분석)(3) Competitor (경쟁자분석)-좋은데이 과일시리즈-자몽에 이슬3. 현 소주시장 트렌드분석4. 순하리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순하리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순하리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순하리 미래전략 제시1. 순하리의 출시와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
  • 1. 국민은행 기업개요2. 서비스 특징3. KB국민은행 기업상황분석(1) 3C 분석-Company 자사분석-Competitor 경쟁자분석-Customer 고객분석(2) SWOT 분석4. KB국민은행 STP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KB국민은행 마케팅믹스 7P전략(1) 7P전략(2) 7P전략의 수정6. 재포지셔닝 전략제안INDEX1.국민은행 기업개요기업개요국민은행은 주택은행과 합병으로 총 자산 163조원 세계 50위권의 초대형 은행Asia Top10, Global Top50은행총 점포 1,100여개 2. 서비스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
  • 1. CGV 기업소개2. CGV 기업비전과 미션3. CGV 3C 분석경쟁자분석고객분석자사분석4. CGV SWOT 분석5. 마케팅목표6. CGV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7. CGV 마케팅믹스 7P전략PriceProductPromotionPlaceProcess Physical evidence PeopleCONTENTS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소개1. CGV 기업소개멀티플렉스란?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의 의미1개의 극장 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 레져시설이 겸비된 백화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