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틴 신제품 개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상황분석
3.마케팅 목표
4.신제품 개발 전략
5.결론
- 본문내용
-
서론
2013년 현재 국내 샴푸시장은 빅3 브랜드가 시장의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간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또한 LG생활건강은 베끼기 논란으로 기업/브랜드 이미지에 타격 입은 상태.
▶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획기적인 신제품이 필요
제품라인
Shampoo – Basic Premium Perfume Barbie
Treatment – scalp therapy silk repair Healing
Hair pack – silk repair
Essence
Serum / Mist
Wax
상황분석엘라스틴 SWOT 분석
→ 헤어 제품 대표브랜드
→ 다양한 제품라인
→ 브랜드 자체 인지도와 LG생활건강의 인지도와 호감도
→ 강도 높은 마케팅 효과
(광고 모델 김태희)
→ 시장의 후발주자
→ 막대한 마케팅 비용
→ 베끼기 논란으로 이미지 실추(퍼퓸샴푸라인)
→ 온라인 구매 소비자 증가 추세
→ 머릿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대
→ 프리미엄 샴푸 시장의 확대
→ 새로운 시장진입 (헤어 케어)
→ 국내외 다수 업체들의 경쟁 과열
→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부족
소비자들의 unmet needs
상한 머리의 회복 X
머릿결 손상의 방지 O
히트프로텍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