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리더십과 리더십 비전, 미션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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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전략적 리더십

2. 리더십 비전

3. 미션과 전략

4. 리더의 역할

5. 현대카드 사례

6. 결론

본문내용
[ 01. 전략적 리더십이란? ]

미래를 예측하고
계획하는 능력

탄력성과 유연성을
가진 전략적 사고
필요


조직의 경쟁
우위를 창출하기 위해 변화 모색


[ 02. 전략적 리더십의 영역 ]




우리는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


우리는 누구인가?


어떻게 비전에 도달할 수 있는가?


지금부터 무엇을 해야 하는가?



전략적 리더십은 외부환경에 맞춰 비전, 미션, 전략, 실행의 선택을 책임진다.

이상적이고 매력적인 미래
간략하고 설득력 있어야 한다.
쉽게 이해되고 쉽게 전달되어야 한다.
미래의 방향 명확히 제시해야 한다.

“A computer in the hands of everyday people”

“To be the foremost company daily needs across the world in foods, cleaning, and personal care”

“Beyond Petrole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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