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용 팝업카드 제작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레인스토밍
2.사업개요
3.시장현황
4.사업전망/수요예측
5.실행전략
6.조직 및 인력 운영 계획
7.마케팅전략
8.예산내역
본문내용
사업개요
이벤트용 팝업카드를 수제 제작하여 판매를 하며, 판매 상품의 예로는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키스 카드, 생일을 맞은 친구를 위한 서프라이즈 박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 필요한 꽃다발 카드, 곱게 한복을 입고 세배하는 모습의 연하장과 크리스마스트리 등 시즌별 카드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활용 가능하다.

주는 이와 받는 이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팝 업 카드’

‘팝 업 카드pop-up card’란, 카드를 가로 혹은 세로로 오픈 했을 때 안쪽에서 모티브가 튀어나오는 입체 카드를 말한다.

어떤 방법으로 사업을 진행할 것인가?


주요 타겟 : 10~30대
팝업카드, 팝업카드앨범 100% Handmade + 영상제작
OFF-LINE 판매
(온라인 구매를 원할 시 전화로 주문 받아 배송까지는 OK)
ON-LINE & OFF-LINE 홍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LG홈쇼핑 경쟁력강화방안
  • 사업 성장에 따른 결과이다.또한 신규 3사의 TV 홈쇼핑 시장 비중 증가에 따라 TV 부문 사업 경쟁이 심화 될 것임, 하지만 이들의 타 사업 영역에 대한 경쟁력은 아직 미비한 수준이다.기업개요외부환경내부환경Vision추진전략경쟁사분석시장점유율주요경쟁3사 비교수익성을 중시한 상품 구성,T-커머스를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모색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TV매체를 통한 매출 증대 강화,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커뮤니티를 활용한 고객

  • 경남대 싸강 비즈니스모델개발 기말고사 자료
  • 사업계획(1) 사업아이템의 선정(2) 사업성분석(3) 경쟁력분석(4) 사업계획서 작성2) e비즈니스시스템 구성(1) 네트워크(2) 하드웨어(3) 소프트웨어(4) 기타 필요 시스템3) e-비즈니스 운영(1) 결제방법-무통장입금방식,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배달 후 직접수금, 전자지불결제 등(2) 택배방법-우편배송과 전문택배회사(3) 반품 및 재고관리-장기적 고객확보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이용4. E비즈니스의 장ㆍ단점1) e비즈니스의 장점-시간(24시간)과 공

  •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 용한 정보가 되는 것이다. 고객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대상으로 접근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중심의 철학에서 성공한 대표적인 마케팅 사례다. 여인닷컴은 ㈜광신코스메틱의 온라인사업부로 2001년 4월 2일 오픈한 국내화장품과 국외유명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마진 없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경영과 마케팅 전략으로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 인터넷 사이트 런칭 2년만인 2003년 5월 100만명 회원 돌파와 매출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사업자가 하주기업으로부터 받은 물류계약을 제 자에 3게 위임하는 것을 말한다.③ 물류사업자가 하주기업과 전략적인 제휴와 장기계약을 체결하고 물류기능을 대행처리하는 것을 말한다.④ 물류사업자가 하주기업으로부터 위임받은 물류에 대한 모든 계약을 제 의 물류사업자에게 다시 위임하는 물류시스 3템을 말한다.04 다음 중 유통업이 제공하는 여러 가지 효용들 중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효용은?① 시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용성, 사업 영역 확대 가능성 등6) 지원 능력 Support (10%)-경영 자원의 투입 정도, 광고/홍보의 투입 정도, 판촉 전개력, 유통력 등7) 보호성 Protection (5%)-법률적 보호성, 브랜드 관리 체계 등■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라고 하는 무형자산의 가치를 측정하는 활동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수치로 나타내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브랜드 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그 요인들의 역할과 비중은 어떠한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