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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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본론
3. 중국화장품 시장
4.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진출
5. 환경분석
5-1 SWOT분석
5-2 STP
5-3 4P분석

결론
6. 성공요인
7. 발전방향 및 新 마케팅 아이디어

본문내용
1. 선정동기

항상 고객에게 다가서는 신선한 마케팅과
끊임없는 R&D를 통한 신제품 개발
2015년 글로벌 TOP10을 목표
이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성공
그 중 넓은 시장으로 앞으로도 발전가능성이
높은 중국으로 선정

1. AMORE PACIFIC소개

아모레 퍼시픽은 아시아 고유의 문화와 서구의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함.

최초의 히트 브랜드 ‘ABC 식물성 포마드’에서 최고의 한방 화장품 설화수, 그리고 아시아의 가치가 농축된 글로벌 브랜드 AMOREPACIFIC까지,

아모레 퍼시픽은 도전과 창조정신으로 아시아의 미美를 새롭게 창조해옴.

1945년 창업 이후 지금까지 줄곧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뷰티 기업의 자리에 올라 서 있음.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를 뜻하는
AMORE PACIFIC

경제 성장과 여성들의 미에 대한 관심증가로 향후 높은 잠재성장성이 높음

수입 브랜드 점유율 80% 이상
나머지 20%는 중국의 토종화장품브랜드
즉, 경쟁사는 중국의 자국 브랜드가 아닌 해외브랜드

1. 중국제품진출

한방성분과 도기, 옥등을 이용한 한국적인
중후한 용기 디자인
-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인기
중국에서 세계적인 고급화장품 브랜드들과
같은 층에 입점해 고급이미지 굳힘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Everyday
New Face’라는 산뜻한 카피로 매출액
급격히 상승
- 중국, 홍콩으로의 성공적인 진출
아모레 퍼시픽 초기중국진출 가장성공을 보인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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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자료감사합니다.
  • yeonhwa0***
    (2016.05.02 22:5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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