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경제와 MICE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REATIVE ECONOMY
1. 창조경제의 개념
2. 주요 산업국의 창조 산업 육성
3. 우리나라 창조경제
4. 창조경제와 MICE
MICE INDUSTRY
1. MICE 산업 개념
2. MICE 산업 현황
3. 성공적인 MICE 사례
4. MICE가 가지는 문제점
5. MICE 산업의 미래
OUR CONCLUSION
1. MICE 산업의 발전 방향
2. 결론
- 본문내용
-
한국형 창조경제의 실현계획 – 창조경제 6대 전략
창의성을 보장받고 창업이 쉽게 되는 생태계조성
벤처 중소기업의 창조경제 주력화와 글로벌 진출강화
신산업, 신시장 개척을 위한 성장동력 창출
글로벌 창의 인재 양성
과학기술과 ICT혁신역량강화
국민과 함께하는 창조경제문화 조성
창조적 서비스 산업 = MICE 산업
소통·교류, 창의와 서비스 결합, 새로운 가치 창출의 플랫폼 역할
MICE관련 법률
1986년 컨벤션 수용의 조건을 갖춘
컨벤션 도시 지정
1994년 컨벤션 법안을 제정
→ 전국적으로 52개의 컨벤션 도시 육성
최근들어, MICE 2.0이라는 국가적 목표를 설정, 각 도시의 컨벤션뷰로, 일본관광공사 및 중앙정부가 합심 새로운 정책적 보조수단을 수립 중
컨벤션 전담 기구
국제관광 진흥회
1994년 이후 부터 컨벤션
유치사업 전담
지방분산화
도쿄 점유율이 약 36%,
오사카 약 20%,
치바 약 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