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전문업체 오피네트웍스의 국제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 및 제품소개

02 진출이유
경제적환경, 치안현황, 소비자특성

03 진출 시장분석
진출시장 분석, 소비자분석

04 STP

05 4P
본문내용
CCTV 및 주변기기 수출입 및 유통

미국, 중국, 홍콩의 사업 네트워크 및 필리핀의 현지법인 네트워크 기반

국내에서는 온라인을 이용한 도소매 시장을 중점



연평균 3만건 이상의 마약,납치,살인과 같은 강력범죄 발생

불법 유통되는 총기류가 약 130만정


최근 주요 지자체의 CCTV 설치 현황
Xelajú, Quetzaltenango -20011년 1월 20대 설치
Santa Cruz Balanya, Chimaltenango -2011년 12월 14대 설치
Santa Lucia Cotzumalguapa, Escuintla -2011년 4월 CCTV 설치
Coatepeque, Quetzaltenango - 2011년 12월 16대 설치
Antigua, Sacatepequtez -2012년 2월 60대 설치


과테말라, 치안불안 오명 씻고 관광산업으로 도약한다

1. 과테말라 보안기기 수요 급증

치안에 대한 불안& 국정과제로 떠오른 치안확보로 보안기기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

민간 차원과 중앙 정부 차원의 CCTV수요 동시 확대

2. 과테말라 국내 CCTV생산 전무

과테말라 CCTV생산 X

모든 수요는 수입으로 충족!
CCTV 수입 지속적 증가

3. 경쟁자 분석

초반에는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중국산CCTV가 시장선점
 현재는 품질이 좋은 미국산CCTV가 시장점유율 역전

1. 품질 중시

보안 기능이 떨어지는 저 품질
제품으로 인한 재산 손실 발생증가

최신 IT기술이 접목 되어
보안기능이 더욱 강화된 기기 선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KT의 경영성공전략
  • 시장 공략을 위해 기본 방향은 KT가 가진 최대 장점인 일반 전화, 초고속인터넷 등 네트워크망과 전문 인력 등 핵심 영역을 네트워크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른 영역으로 단계별로 확장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이상훈 KT기업고객부문장(사장)은 사업의 핵심 키워드는 인접 영역과 공간사업 두 가지라고 강조한다. 현재 KT가 가지고 있는 내부 역량을 다른 기업 영역으로 확장하는데 주력하되, 처음에는 기업의 통신 및 IT 인프라 유지 보수 등에 초점을

  • 프로스펙스 회생전략
  • 국제경프로스펙스 회생전략글로벌걸즈목차 Ⅰ. 서론산업소개국내 운동화시장 분석기업선정이유프로스펙스 소개프로스펙스 로고 및 기업목표성장과 위기현재상황Ⅱ. 본론프로스펙스 분석5force 모델SWOT분석4P분석 프로스펙스 회생전략브랜드전략상품개발전략마케팅전략중국진출전략Ⅲ. 결론Ⅳ. 참고자료Ⅰ. 서론신발산업 -국내 운동화시장분석운동화 시장 규모 운동화 산업의 경우 노동력이 매우 풍부했던 80년대 우리나라 수출

  • [자기소개서 모음 25종] 합격자기소개서-기업별, 직종별 25종모음
  • 전문자원봉사단을 관리하는 업무를 맡았습니다.어린 청소년부터 나이 지긋하신 어른들까지, 더불어 기자, 사진작가, 연예인 등 삶의 환경과 경험이 다른 사람들 모두를 한 자리에 모이게 하며 새로운 기억을 만들어냈습니다.저는 숙명여자대학교 아동복지학과를 졸업한 후 2년동안 국제 NGO 홍보팀에서 근무하였습니다. 국내 지부와 해외 지부용 국, 영문기관 소개서와 격월 소식지 제작업무를 통해 사람들에게 나눔의 의미와 가치를 알리고 감동을 전

  • 지역섬유산업 비즈니스 활성화방안
  • 국제적 이벤트를 통해 기업의 긍적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으며 글로벌한 느낌을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해외시장 진출에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 다.4) 브랜드네이밍 마케팅최근 브랜드를 하나의 기업 자산으로 인식하면서 브랜드네이밍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 특히나 국내 패션기업의 경우는 신규 런칭시 브랜드네이밍과 로고, 심볼등의 작업을 브랜딩으로 인식하여 마케팅 전략으로 밀고나가는 경향이 높은 편이다. 소비자들은 단순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전문점 난립으로 경쟁치열신생 저가형 스파게티의 레스토랑의 등장으로 시장은 포화상태 이름스파게티 산업의 이질성가격대 별로 다양화 되어 있음(저가~고가)-쏘렌토의 맛 쏘렌토는 타 업체와 달리 맛과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스파게티의 보편화로 스파게티의 조리사들이 증가하여 스파게티 맛의 퇴색인테리어 차별화-정체된 인테리어로 경쟁력을 잃음쏘렌토의 비용구조-경쟁업체에 비해 인테리어의 투자 비용이 높은 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