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건강 모의투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경제 - 산업분석
3. 기업분석
1) SWOT 분석
2) 매출분석
3) 주요 재무비율분석
4. 미래 EPS, 성장률 예측
5. 주식 평가모형을 적용한 적정가격 도출과 평가
6. 최종 투자의견
본문내용
1.선정이유
● 3분기, 사상 최대 분기 매출 및 당기순이익 달성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한 1조1518억원, 영업이익은 10.8% 증가한 1455억원, 당기순이익은 29.4% 증가한 1171억원을 기록해 사상 최대의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최근 업계전반의 소비침체라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 사업부별로 양호한 실적을 낸 만큼,내년도 경기 회복과 더불어 이익 성장 가속화가 기대된다.
● 화장품부문,중국시장에서 높은 성장률
가장 주목할 부분이 중국시장 내 화장품부문의 성장세이다.최근 중국인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속적인 매출증가와 시장확대가 이루어 지고 있다.또한 9월 말부터 현지 딜러십 체재에서 합자법인 체재로 전환하는 해외전략 변화로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중국 내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 생활용품부문,압도적 내수 시장점유율
최근 끊임없이 부각되고 있는 미국 양적완화 축소,원화강세, 중국의 더딘 경기회복세 등의 글로벌 리스크 문제는 수출과 해외사업에 치중하고 있는 기업들에게는 큰 불안요소이다.물론 LG 생활건강도 화장품사업을 중심으로 해외시장을 확대하고 있지만,그 기반에는 탄탄한 내수시장이 뒷받침 하고 있어 안정적인 성장이 기대된다.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이라는 업종 특성상 필수재로서 경기변동에 영향을 적게받는다.이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시 적은 리스크로 꾸준한 성장을 보일 수 있는 매력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시장조사론] 엘라스틴의 성공전략
  • LG 생활건강) Ⅴ. 출시후 방향 향후 모발시장에 대한 예측은 크게 세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소비자의 모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의 고가화는 물론이고, 기본적인 샴푸외에 트리트먼트, 린스, 기타 헤어 케어 시장의 증가이다, 선진국의 경우 이 시장이 샴푸 단일 시장보다 큰 것을 감안하면, 향후 이 증가하는 헤어 케어 시장을 선점하는 브랜드가 전체 모발시장을 선점할 가능성이 크다고 하겠다. 둘째, 국내 및 기타 외국 브랜드의 틈

  • 마케팅전략 - 엘라스틴 `당신의 머리, 엘라스틴에겐 피부입니다.`
  • 분석 - 샴푸(린스) 시장의  프리미엄 시장아쿠아헤어(8500원선) P&G의 팬틴과 비달사순(6500원선) LG :7000원대의 전략적 활용 가능 판단 중간 가격대(Compromise Effect) 현재 팬틴, 비달사순 대비 고가격대인(Attraction Effect)  분석 결과 실험 - 컨조인트를 활용한 모의실험7000원대의 가격설정이 바람직하다는 결과 도출 실제 제품의 HUT(Home Using Test) 상기 7000원대의 가격제시시에 수용도가 높았음 최종결정 - 7000원대의 가격으로 결정    Ⅴ. 마케팅 믹스

  • [마케팅원론] 엘라스틴 헤어 솔루션 마케팅전략
  • 1. LG생활건강 (1) 회사 연혁• 태동기 (1948~1973)- 1947년 락희 화학 공업사를 창립하여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을 개시 하였 다. 이 후, 럭키 치약을 비롯하여 화장비누, 세탁 비누를 생산 개시 하였으며 매출 10억원을 돌파하였다. 또한 주방세제 ‘에이퐁’과, 국내 최초 ‘크림샴푸’를 생산하고 ‘퐁퐁’을 개발하였다. • 럭키~LG화학 (1974~1995)- 상호를 ‘주식회사 럭키’로 변경하고 하이타이, 치약, 온산 계면 활성제, 화장품 등의 공장을 설립

  • [마케팅] 엘라스틴의 PLC&Promotion
  • 분석3.엘라스틴의 PLC&Promotion1)엘라스틴의 제품수명주기2)도입기현황3)성장기현황4)성숙기현황5)쇠퇴기&도입기현황결론1.시사점2.참고문헌서론1.기업선정이유2.기업소개3.PLC&Promotion이란?1. 기업선정이유- 요즘 LG생활건강이 여러 가지 생활용품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높은 발전이 기대 되고 있다. 최근 더페이스샵을 인수 합병 하는 등 화장품 시장에서까지 높은 시장점유율을 점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다. 또한 이 기업 제무재

  • 한국콜마 마케팅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건강은 중요한 과제입니다. 활발한 성격에 어렸을때부터 꾸준히 체육대회에서 계주 대표선수로 나갔으며, 우수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발휘하여 사이클링을 하면 도심을 벗어나 여러 경치를 구경하며 자연을 느낄 수 있어서 스트레스 관리와 운동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 장점이 있습니다.존경하는 인물은 학생 인턴십을 하며 같이 현장설비를 한 부사장님입니다.부사장직급에도 불구하고 항상 현장에 함께 참여하며 시공설비를 진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