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mos 성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 써모스 설립과 발전
- 써모스 제품
2.시장상황
- 거시환경
- 경쟁사분석
3.SWOT 분석
- S (Strength)
- W (Weakness)
- O (Opportunity)
- T (Threat)
4.STP 전략
5.결론
- 써모스 제품의 한계점
- 개선방안
6.참고문헌
- 본문내용
-
109년의 전통
세계 최초 보온병
1904년 독일
유리 보온병 최초 제조
세계 최대의 보온병 브랜드 성장
120 여 개국 판매
써모스의 시장 환경
‘Value for Money’ 지출가치 극대화
‘Healing & Care’ 건강 우선
‘Innovation’ 혁신상품 심취
350ml, 500ml
170g,210g 으로 초경량
66000원, 69000원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어진 초고진공단열상태로 6시간동안 보온.보냉효과
현재 전 세계 약 120개국 소비자들이 사용
200ml, 300ml
소용량으로 구성돼 부담없는 크기
15800원, 17800원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내부외벽의 특수처리로 락앤락만의 탁월한 보온.보냉효과를 자랑
지난해 전년대비 124% 성장률을 올리며 중국의 또 다른 성장축.
500ml 보온병 비교 시
타사에 비해 30 ~ 50 % 높은 가격
써모스만의 제조 기술 비용때문..
타사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형성
- 참고문헌
-
환경부(2001),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자발적 협약 운영지침’
환경부 공식 홈페이지, www.me.go.kr
써모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thermos.kr
써모스 한국 공식 수입원 세명인터내셔널(주), http://since1904.co.kr
Media it, ‘내 주방 속에 100년의 역사가 담긴 리빙 브랜드가 있다.’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Seq=2478009
한국 체인 스토어 협회 (2013. 10), 리테일 매거진 , pp. 114 ~ 115
삼성경제 연구원(2013. 03), 선진국 소비 트랜드와 글로벌 기업의 대응
자체 제작 설문지 조사
자료평가
- 정확한 이유가 들어있지 않다
- kk112***
(2016.09.27 01:57:17)
회원 추천자료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바디샵`의 환경경영활동과 필요성
- 기업식 정부(기업형 정부)의 개념, 정보화, 기업식 정부(기업형 정부)의 변혁적 리더십(리더쉽), 기업식 정부(기업형 정부)의 직원창조성 개발, 기업식 정부(기업형 정부) 예산개혁, 기업식 정부(기업형 정부) 한계
- 동아제약 해외직접투자 FDI 사례분석과 성과분석및 동아제약 해외직접투자 전략제안
- 녹십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녹십자 경쟁우위분석과 해외투자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