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프리미엄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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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들어가며
선정동기
기업소개
환경분석

2.프리미엄 전략
고급기재전략
기내 서비스 고급화
제휴마케팅
마일리지 프로그램

3.VIP 항공사
선정동기
기업소개
환경분석

4.마무리
결론
본문내용
선정동기
프리미엄 전략을 취하는 항공사
저비용 전략을 취하는 항공사

‘항공산업의 양극화’

‘저비용 항공사(LCC)의 위협’

국내선에서 저가 항공사 수송실적 점유율 41%

대한항공

지속가능경영

지속가능한 수익 성장

2019년 로드맵

매출액 25조원, 영업이익 2조 5천억 원 (영업이익률 10%)
항공기 180대, 취항도시 140개 목표
국제여객 수송 세계 10위권 이내, 국제화물 수송 세계 1위

2019년 장기성장 전략

절대 안전과 고품격 서비스를 통한 명품항공사 브랜드 강화
마케팅 강화로 시장 주도권 확보 및 지속적인 수익성 제고
물류 관련 산업영역 확대를 통한 사업 포트폴리오 다양화
프로세스 혁신을 통한 생산성 향상
사업리스크 관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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