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011년도 글로벌 리더를 위한 글로벌 매너 인강 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8 / 2015.05.28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 작성에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주제 1> 나의 전공과 관련된 매너와 비전(공무원으로서 매너)
공무원은 일반 행정직, 교육 행정직, 검찰 사무직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 일반 행정직 공무원은 각 기관의 일선 부서에서 일반 행정, 사회, 문화, 홍보 등 민원행정 업무를 전반적으로 담당합니다.
그런 업무의 능률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직장 내에서 에티켓을 준수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첫째, 용모와 복장을 깔끔하고 단정하게 합니다.
단정한 옷차림은 마음가짐을 바르게 해주고 업무에 집중을 더 잘 할 수 있게 해주며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습니다.
둘째, 올바른 인사 예절을 생활화해야 합니다. 출근할 때 활기찬 표정과 태도로 인사를 해야 하며 윗사람이 들어오면 일어서서 인사를 합니다. 늦었을 때는 상급자 앞에 가서 겸손한 태도로 사유를 분명하게 말합니다. 그런데 이유나 변명부터 말하는 게 아니라 먼저 정중히 사과를 해야 합니다.
상급자가 아래쪽에서 올라갈 때는 굽어보는 식의 인사는 피하고 가까이 다가가 상대보다 3∼4계단 위에서 머리를 숙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레포트]국가경쟁력 확보를 위한 글로벌 물류기업 활성화 방안
  • 글로벌 물류기업의M&A 동향PWC(Price Waterhouse Coopers)에 의하면 대형화를 통한 코스트 절감 및 시장 점유율 확대를 통한 시장 지배력을 강화를 위한 2007년도 글로벌 물류기업들의 M&A는 총 1,291건으로 지난 20년 동안 사상 최대치를 기록하였다. 그러나 거래액은 총 834억 달러로 지난 2006년 1,599억 달러의 절반 수준이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2006년에 대형 기업들 간의 M&A 거래가 많았던 것이 원인으로 분석된다. 물류업종 중 해운업(30%)의 M&A가 차지하는 비중이

  • [인사관리] 삼성전자 인사관리
  • 위한 역동적 출발 의지를 다진다.3. 교육대상 : 대졸신입사원4. 교육장소 : 종합연수원 호암관② 사내교육Α. 리더양성 교육- 급변하는 경영패러다임에 대한 명확한 인식과 삼성 인으로서 공유가치를 정립 고, 책임자로서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과 실천력을 스스로 체득하는 자기 학 습과정으로서 1인 1PC에 의한 Paperless 교육방법으로 열린 교육을 지향Β . 국제화 교육- 글로벌 삼성을 실현하기 위해 유능한 국제사회인으로서 필요한 외국어 활용능

  • 삼성전자 인사관리
  • 위한 역동적 출발 의지를 다진다.3. 교육대상 : 대졸신입사원4. 교육장소 : 종합연수원 호암관② 사내교육Α. 리더양성 교육- 급변하는 경영패러다임에 대한 명확한 인식과 삼성 인으로서 공유가치를 정립 고, 책임자로서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과 실천력을 스스로 체득하는 자기 학 습과정으로서 1인 1PC에 의한 Paperless 교육방법으로 열린 교육을 지향Β . 국제화 교육- 글로벌 삼성을 실현하기 위해 유능한 국제사회인으로서 필요한 외국어 활용능

  • 두산 인프라코어의 글로벌 교육
  • 글로벌 교육훈련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롯데쇼핑은 유통대학 등과 같은 사내대학을 통해 직무교육을 풍부하게 실시하며 어학교육 또한 실시하고 있다. 1인당 평균 교육훈련비용은 두산인프라코어가 신입사원교육을 통해 일시적으로 상승된 2011년도를 제외하고 두산인프라코어와 Posco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쇼핑은 절대적인 교육훈련이 높은 대신 종업원 수가 많고 비정규직이 상당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절대적인 정규직으로 보자면

  • LG전자(역사 경영전략 성공실패사례)
  • 글로벌 시장에서 LG전자의 입지를 먼저 살펴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LG전자는 아직 후발기업으로 꼽힌다. 그 동안 과거에서는 LG전자가 주로 선발기업(주로 일본 기업)들을 벤치마킹하여 국내에서 ‘최초’라는 타이틀로 성장하였다. 하지만, 이제는 국내외로 다양한 기업들이 비슷한 최고 수준에서의 경쟁을 꾀하고 있으므로 LG전자는 스스로 LG전자만의 기술을 개발하고, 생산하며 판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서는 기술뿐만이 아니라 조직 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