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학습을 위한 전략 2가지를 선정하여 인터넷이나 기타 자료를 참조하여 A4 2페이지 분량으로 정리하여 제출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3 / 2015.05.23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러닝 학습을 위한 전략 2가지를 선정하여 인터넷이나 기타 자료를 참조하여 A4 2페이지 분량으로 정리하여 제출하시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이러닝 학습을 위한 전략
1) 시간관리
2) 자기관리
3) 강의관리

2.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일반적으로 e-Learning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교육을 ‘전자적’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electronic의 ‘e'를 사용하여 전자적인 기술과 학습이 합쳐진 것 이라는 것은 이미 공유된 사실이다. 즉, e-Learning은 주로 인터넷, 인트라넷, 엑스트라넷 또는 웹 등 ‘전자적’(electronic) 형태를 사용하여 학습과 훈련을 제공하는 것이며, 컴퓨터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황에서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이루어지는 학습자의 능동적 학습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을 의미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이러닝 학습을 위한 전략 2가지를 선정하여 인터넷이나 기타 자료를 참조하여 A4 2페이지 분량으로 정리해 보겠다.
참고문헌
권대봉, 성인교육방법론, 학지사, 2006.
유지연, 지식기반사회에서의 e-Learning 현황 및 전망, 정보통신정책, 2001.
권성연, 자기조절학습의 단계와 구성 요인 규명,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문 논문, 2002.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객관적인 내용이 부족함.
  • yyy8***
    (2016.06.05 22:56:26)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분야별/직종별 백점짜리 자기소개서 80여가지
  • 인터넷상의 기업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특징을 최대한 강조해 기업체에서 구미가 당길만한 미끼를 던져줘야 한다. 자기소개서는 차후 면접의 기본자료로도 활용되기 때문이다. (2). 자기 이미지를 만들어라 한 가지의 주제를 잡아 해당 주제에 맞게 포커스를 맞춰 자기 자신에 대해 기술함으로써 자기 자신의 독특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것이 유리하다. 무엇인가를 시작하면 반드시 성취해내고 사람이라는 것에 초점을

  • [원격교육] 한국 원격교육에서의 문제점 분석 및 제언
  • 인터넷 통신교육의 특성상 수강생이 원할때마다 On-demand로 수강할 수 있는 음성 또는 화상강의로 제공하며, 네트웍 및 모뎀 사용자 환경을 고려하여 On-line 또는 주문형으로 제공받을 수있도록 개발 ( ☞ 원본 파일은 LAN 사용자를 위해서, 압출파일을 모뎀사용자를 위해서 2종류로구분 제공하고 있다고 함)② 개별학습자료주강의의 이해를 돕기 위한 학습참고용 자료로써 HTML, 동화상, 음성, 이미지 등의 멀티미디어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Word, Excel,

  • [인터넷활용교육] 인터넷 활용 교육의 교수 학습 모형과 교육적 특징(사례 중심)
  • 인터넷 활용 교육의 교수학습 모형과 교육적 특징(사례 중심)Ⅰ. 서론Ⅱ. 웹(Web)의 이해와 특징Ⅲ. 인터넷 활용 교육의 개념Ⅳ. 컴퓨터와 구성주의 학습관Ⅴ. 인터넷의 교육적 활용Ⅵ. 국내외 사이버대학1. 미국2. 한국Ⅶ. 인터넷을 활용한 수업의 교육적 특징Ⅷ. 인터넷 활용 교수-학습 모형(사례)1. 교수-학습의 유형에 따른 구분1) 문제해결 수업2) 토의수업3) 탐구학습2. 수업 단계별 인터넷 활용1) 수업계획2) 보충 및 심화학습 자료 제시3)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2) 국제광고의 예산 편성3) 광고 매체 선정4)광고메시지 선택 전략5) 소비자의 평가11. 국제광고 매체전략1) 대량매체의 상업화의 증대2) 범세계적 매체의 등장3) 사례연구12. 광고대행사1) 광고대행사란?2) 광고대행사의 기능3) 광고대행사 선정4) 광고주와 광고대행사의 갈등의원인과 해결방안5) 미국, 일본, 한국의 광고대행사6) 보충조직과의 협력7) 광고대행사의 역할과전망8)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1. 광고란 무엇인가? (광고론 장대련,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목록 및 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