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65)
신한은 우리의 아들, 딸로부터 존경받는 일터MissionVision일등 은행자부심이 되는Planning – 1) 고객 만족 경영 사례고객의 편리함 추구(ATM 해외 송금 서비스, 무료 국제 전화 서비스)고객에게 신뢰감 형성(펀드 실적↑)다양한 고객 상품(글로벌 패스 카드, 금리확정모기지론)Planning – 2) SWOT 분석IM
28페이지 | 1,800원 | 2008.08.19
은행권 최초로 대외기관 CS평가부문 전 부문 1위 석권(한국표준협회 KS-SQI,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CSI, 일본능률협회컨설팅 GCSI, 한국생산성본부NCSI)과 함께 한국서비스대상, 그리고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한 것으로 부터 신한은행이 ‘고객 만족 대표은행’으로 손색이 없다는 것을
27페이지 | 2,000원 | 2008.08.19
신한은 우리의 아들, 딸로부터 존경받는 일터MissionVision일등 은행자부심이 되는Planning – 1) 고객 만족 경영 사례고객의 편리함 추구(ATM 해외 송금 서비스, 무료 국제 전화 서비스)고객에게 신뢰감 형성(펀드 실적↑)다양한 고객 상품(글로벌 패스 카드, 금리확정모기지론)Planning – 2) SWOT 분석IM
25페이지 | 1,800원 | 2008.02.27
은행권 최초로 대외기관 CS평가부문 전 부문 1위 석권(한국표준협회 KS-SQI,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CSI, 일본능률협회컨설팅 GCSI, 한국생산성본부NCSI)과 함께 한국서비스대상, 그리고 국가품질상 서비스혁신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한 것으로 부터 신한은행이 ‘고객 만족 대표은행’으로 손색이 없다는 것을
27페이지 | 1,800원 | 2008.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