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aier 하이얼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하이얼 미래향후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총 28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목차
1. 하이얼 회사소개
1.1 Haier 기업개요
1.2 CEO소개
1.3 하이얼의 성장전략
1.4 하이얼 해외진출현황
1.5 하이얼의 유통채널

2. 하이얼 제품소개
2.1 개인 및 가정용
2.2 비즈니스용
2.3 혁신제품소개

3. 경쟁자소개
3.1 중국시장 경쟁사 (메이디)
3.2 해외 경쟁사소개

4. 하이얼 마케팅믹스 4P전략
1.1 가격전략 (Price)
1.2 제품전략 (Product)
1.3 유통전략 (Place)
1.4 촉진전략 (Promotion)

5. 하이얼 기업 향후전망분석
본문내용
하이얼은 중국 기업 중 최초로 스마트 홈 시장에 진출해, 쾌적한 주거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홈 시스템인 'U-홈(Home)'을 출시했다. U-홈은 인터넷, 통신망, 전력망 등을 통합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유선, 무선을 결합해 모든 설비 간 정보 전달이 가능하며 가전제품, 조명, 가스 누출 및 누수 등 감시 및 제어도 가능하다. 이러한 시스템 개발로 최근 하이얼은 애플이 발표한 스마트 홈 플랫폼인 '홈킷(Home Kit)'의 공급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홈킷 : 아이폰, 아이패드 등을 이용해 잠금장치, 온도 조절, 조명, 플러그, 스위치, 누수 등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홈 플랫폼) 이번 애플과의 협력은 앞으로 애플과 하이얼의 도킹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얼 stp,4p,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원론 조별과제중국가전업체 하이얼의국내 마케팅전략 보고서목 차■ Introduction p. 1I. 서론 . p. 31.1. 조사목적 및 사례선정 이유 p. 31.2 기업개요

  • [국제마케팅] 중국기업의 국제화와 해외마케팅 -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중심
  • 기업의 가파른 세계화 추진은 우리기업에 글로벌 전략 추진에도 상당한 변화를 야기 시킨다. 세계의 공장으로서, 또한 가장 큰 소비시장으로서 중국이 세계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은 실로 막대하다. 따라서 중국기업의 글로벌화 추진 전략과 해외마케팅 전략을 연구하는 것은 우리기업의 생존전략에 있어, 뺄 수 없는 대목이다. 따라서 우리 조는 중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인 하이얼과 렌샹의 사례를 통해 그들 기업의 세계화 추진단계를 4P와 SWOT 분석

  • [해외직접투자전략론] 중국기업의 FDI 성공사례
  • 사례2 - 상하이자동차1) 기업소개① 연혁29p② 기업규모29p③ 주요생산제품29p④ 사례선정사유30p2) 해외직접투자현황① 주요사건30p② 국내 및 해외영업실적31p3) 상하이자동차의 직접투자전략① 시장진출전략31p② 인수 후 경영전략32pⅰ) 초기 사업추진과정32pⅱ) 인사/조직관리33pⅱ) 생산/마케팅관리34p3) 상하이자동차의 SWOT 분석 및 4P전력③ SWOT 분석37p④ 마케팅 믹스 전략(4전략)38pⅢ. 결론1. 중국기업들의 FDI 향후전망1) 中國 기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기업분석] 중국기업 하이얼`Haier` 분석
  • 분석 기구 EUROMONITOR의 최신 조사 결과에 따르면 Haier그룹은 이제 전 세계 백색 전기가전 제조업체 순위 5위이고, 하이얼 냉장고 브랜드 전 세계 냉장고 시장에서의 점유률을 제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02년 12월26일에 출판된 미국 은 Haier가 중국제 우수기업 1위로 선정되었다. 2003년 1월에 영국 의 “전 세계 존중받는 기업가 30명”중 장루이민은 26위를 차지했다. Haier가 기업 관리와 기업 문화에 창신하고 기여하는 것은 세계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