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아시아나항공 기업개요

2. 항공시장분석
시장동향분석
업계동향분석

3. 아시아나항공 3C분석
Customer 고객분석
Company 자사분석
Competitor 경쟁자분석

4. 아시아나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6.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Prou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hysical Evidence
Process

7. 제언
본문내용
저가 항공의 출현으로 ‘아시아나’가가지고 있던 아시아 위주의 취항이 위협을 받고 있다.

하지만, 기존고객들은 해외에 나가는 데,‘아시아나’와 대한항공을 주고 이용한다.

해외로의 항공편은 ‘고관여’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사의 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③SWOT분석④4P전략⑤문제점Ⅲ.결론제5장 두 항공사의 마케팅 전략 비교를 통한 D.O.N 항공사의 차별화된 마케팅 대응 전략 ①D.O.N 항공사 기업철학②D.O.N 항공사 마케팅 전략서 론1. 문제의 제기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은 우리나라 항공사의 대표 기업으로서 B747 등 대형기를 포함한 각각 113대와 55대의 최신 기재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 나라의 수출입 물동량 증가에 따른 항공화물 수요의 급신장과 해외여행 자유화의 확대 및 한국의 경

  • [서비스마케팅] 대한항공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Excellence in Flight, KOREAN AIRContents대한항공 소개2. 3C 분석3. SWOT 분석4. STP 분석5. 7P 분석6. 비판점 및 시사점도형바꾸기, 배경*회사명(주)대한항공주소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항공 빌딩창립일1969년 03월 01일사업부문여객, 화물,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항공기 보유대수총 126대 (2010년 5월 31일 기준)운항노선국내선13개 도시국제선38개국 103개 도시전 체39개국 116개 도시Travel & Leis

  • [진에어 기업분석 보고서] JINAIR 진에어 경영전략과 마케팅 7P,STP전략, 진에어 3C,SWOT분석
  • JIN AIR목차1. Jin Air 진에어2. 진에어 기업 미션&비젼3. 진에어 3C 분석과 SWOT분석4. 진에어 목표설정5. 진에어 STP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6. 진에어 마케팅믹스 7P전략- Product-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Price- Promotion- Place목차1. Jin Air 진에어대한항공 자회사LCC항공사국내 저가항공사 중에는 최초로 국제항공안전인증(IOSA)을 획득국내 LCC 항공사 중 최초로 미국령 괌에 취항자유좌석제1. Jin Air 진에어1. Jin Air 진에어- 역사1. Jin Air 진

  • [서비스 마케팅] 유럽 초저가 항공시장의 리더 라이언 에어(Ryan air)
  • 유럽 초저가 항공시장의 리더Ryan air목차0. 라이언에어 소개서비스 포지셔닝시장환경과 새로운 포지셔닝서비스 프로세스와 설계서비스프로세스서비스 시스템 디자인서비스 공급사슬관리서비스 마케팅-라이언에어환경분석 3C마케팅 전략 수립 STP실행 계획 수립 7P실행 및 평가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서비스 생산성결론Ryan air 주요연혁1985년 : Ryanair설립,15개 좌석의 프로펠러 비행기로 아일랜드~런던 개트윅 노선 운항 시작1995년: 운항 10주

  • 스타벅스 분석 레포트
  • 기업경영과 역사에 국한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서비스 마케팅으로 확장하게 된 것이다.스타벅스는 커피 산업의 거인이라고 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마니아층을 갖고 있기도 하고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상품이 유행하는 등의 스타벅스 신화를 불러일으키며 커피 브랜드부문 1위의 독보적인 자리를 차지한 존재이다. 이러한 스타벅스 붐과 더불어 우리 조원 6명은 기업현황, 성공요인 및 서비스 분석, 경영 전략을 통하여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을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