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 기업 경영분석과 비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비락 기업 경영분석과 비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총 19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Ⅰ.서론
① 비락 기업선정배경
➁ 비락 기업개요

Ⅱ.본론
① PEST 분석
➁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➂ SWOT 분석
강점(S)
약점(W)
기회(O)
위협(T)④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Ⅲ.결론
①사업성분석
➁신제품 런칭계획

< 참고자료 >
본문내용
런칭의 전략에는 크게 프리런칭, 디-데이 런칭, 포스트 런칭 커뮤니케이션 세 가지가 있다. 우선 우리의 신제품인‘터치’는 직장인을 타겟으로 선정한 점을 감안했을 때,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포스트 런칭 전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자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했다. 런칭 장소는 서울(여의도), 부산(서면), 대구(동성로)를 중심으로 상권이 밀집된 곳에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아침 출근시간과 점심시간, 저녁 퇴근시간 이렇게 3번에 걸쳐 하루 동안 전국적으로 런칭을 시작한다. 특히, 서울에서는 드라마 미생의 주인공 임시완을 활용한 스타마케팅으로 자연스럽게 SNS로의 홍보가 가능해지고, 사람들의 입소문 또한 파급력이 높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포스트 런칭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가격을 1,500원으로 설정하였는데, 이 또한 타 경쟁사의 더치커피나 다른 일반커피의 가격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고, 비싸지 않은 가격이므로 직장인들에게는 구매 욕구를 충분히 자극시킬 수 있으므로 성공적인 런칭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참고문헌
비락:http://www.vilac.co.kr/index.htm
mk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4&no=1261840)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4082902109919807018)
메디컬투데이 http://www.mdtoday.co.kr/search.html?cx=partner-pub-7802243624279760%3Amqk9b5j6lyr&cof=FORID%3A9&ie=EUC-KR&q=RTD&x=0&y=0
조지아 http://www.georgiacoffee.kr/pages/landing/index.html
블로그 http://okmk1004.blog.me/30156066637
네이버매거진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095&contents_id=5294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 웅진식품 초록매실, 남양유업 니어워터
  • 마케팅 전략4. 포카리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구체적 마케팅 전략 비교5. 포카리스웨트와 게토레이의 강약점 비교6. 소비자조사Ⅳ.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1. 게토레이의 물리적 특성1) 제품 포장2) 제품종류2. 스포츠와 게토레이의 인지적 특성1) 이미지 분석2) flavor 별 분석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Ⅵ.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Ⅶ. 웅진식품 초록매실1. STP1) Segmentation2) Target market3) product positioning2. 4Ps mix1) Product2) Price3) Place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 사례
  • 마케팅 전략SWOT 분석1. 강점 ( Strength )1) 높은 브랜드 가치2000년 9월 브랜드스톡이 발표한 주요기업의 브랜드 가치 평가에 의하면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가 838억 달러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위사 * 세계 주요 브랜드 가치(단위 : 달러)- 스피드 011 : 1,355억원 - 코카콜라 : 838억- 애니콜 : 802억원 - MS : 567억- 야후 : 588억원 - IBM : 438억- 코카콜라 : 509억원 - GE : 335억- 하나로통신 : 466억원 - 포드 : 332억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의

  • 코카콜라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SWOT 분석1. 강점 ( Strength )1) 높은 브랜드 가치2000년 9월 브랜드스톡이 발표한 주요기업의 브랜드 가치 평가에 의하면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가 838억 달러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위사 * 세계 주요 브랜드 가치(단위 : 달러)- 스피드 011 : 1,355억원 - 코카콜라 : 838억- 애니콜 : 802억원 - MS : 567억- 야후 : 588억원 - IBM : 438억- 코카콜라 : 509억원 - GE : 335억- 하나로통신 : 466억원 - 포드 : 332억코카콜라사는 세계 최대의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코카콜라사의 경영전략 연구
  • 전략 101. 광고 전략 102. PPL 전략 103. 스포츠 마케팅 전략 111) 올림픽 후원 112) 월드컵 후원 134. 병(Contour bottle)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 13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 146. 세계화 전략 147. 캐릭터 마케팅 전략 141) 원형 아이콘 152) 산타클로스 153) 북 극 곰 15Ⅳ. 환경 분석 161. SWOT 분석 161) 강 점 (Strength) 162) 약 점 (Weakness) 173) 기 회 (Opportunity) 204) 위 협 (Threat) 212. STP 분석 221) 제품 STP 222) 공식적 STP 233. 4P 분석 241) Product 252) Price 263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네슬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네슬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연구
  • 네슬레 마케팅사례연구CONTENTS1. Nestle 네슬레 기업소개(1) 네슬레 기업개요(2) 기업비전2. 네슬레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3. 네슬레 경영전략 사례연구(1) 네슬레의 현지화전략 성공사례(2) 친환경 경영전략(3) 인수합병 전략4. 네슬레 SWOT분석5. 네슬레 마케팅전략 (1) 네슬레 STP분석(2) 네슬레 마케팅믹스 4P전략6. 네슬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7. 결론 및 나의의견1. Nestle 네슬레 기업소개(1) 네슬레 기업개요네슬레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