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마트 폰 판매 이전에,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 출발

안드로이드 기반의 변형 OS인, ‘MIUI(미유아이)’ 출시
일주일에 한번씩 업데이트 됨
깔끔한 레이아웃의 OS를 제공
구글이 고정 값으로 제공하는 번들 앱들의 쓸모 없는 용량만 차지 하는 단점 개선
목차
1. 중국 스마트폰시장
2. 법률 및 법규
3. 샤오미의 등장
4. 중국 내 시장 점유율
5. 중국 브랜드 스마트폰 단가
6. 샤오미의 기업가치
7. 비젼.미션.전략
8. 샤오미 개요
9. 샤오미의 창업자
10. 샤오미의 구성원들
11. STP
12. SWOT
13. 독자OS ‘MIUI(미유아이)’
14. 소프트웨어기업으로 자체OS MIUI로 안드로이드OS 호환
15. 고객 충성도 확보
16. 고객과의 소통(집단 지성 전략)
17. 기존 고객을 만족
18. 저가격 전략
19. 혁신적인 가격 경쟁력가능하게 할 수 있었던 방법
20. 아웃소싱 생산 방식
21. 온라인 판매
22. 빠른 배송
23. 오프라인 판매
24. 헝그리 마케팅
25. 주문 생산 방식
26. Just In Time
27. CEO 마케팅-우호적인 소비자와의 관계
28. People or relationship
29. 샤오미의 전략- 벤치마킹 대상회사
30. 샤오미의 벤치마킹
31. 애플 -디자인.마케팅
32. 아마죤-서비스.수익모델
33. 델-판매
본문내용
소프트웨어 기업
샤오미는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MIUI는 다른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사용 가능
샤오미는 삼성과 달리 애플처럼 소프트웨어 기반 기업이다.
삼성 갤럭시 등 다른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샤오미 MIUI를 사용 할 수 있다.
전 세계 MIUI 사용자가 5000만명 이상이며 26개국어로 사용
커스텀롬은 Customer와 ROM의 합성어로 순정 OS에서 기능을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등 수정을 가해 만든 버전을 의미한다. 개인이 제작해 배포하는 경우도 있지만, MIUI의 경우 샤오미에서 직접 개발하고 배포하며 업데이트까지 제공한다.

MIUI의 가장 큰 특징은 중국이 만들었다고 믿을 수 없는 퀄리티와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이다.
LG·삼성 등에서 출시한 200여 개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맞춤화된 MIUI까지 제공한다.

사용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전세계 어떤 모바일 OS보다 활발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다.
통상 매주 금요일에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하는데 이를 샤오미의 브랜드 컬러를 따서 ‘오렌지 프라이데이’로 부른다고. 일반 제조사의 기종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연례행사로 진행되는 것과 비교하면 엄청난 횟수
삼성과 달리 인터넷을 통한 판매로 마케팅, 유통 비용을 줄임으로 핸드폰의 원가를 낮추고 아마존의 킨들을 벤치마킹해 콘텐츠 위주의 수익을 고려해 원가를 낮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찬타 괜찬아 으응으으으응
  • qhsjt***
    (2015.05.28 18:40:25)
회원 추천자료
  • 샤오미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샤오미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I. 서 론짝퉁의 나라에서 역시 짝퉁 애플 탄생? 어쩌면 부끄러운 전략과 별명으로 시작한 샤오미. 샤오미의 CEO 레이 쥔의 별명은 ‘레이 잡스’입니다. 발표 행사때 레이 쥔은 애플의 스티브 잡스를 떠오르게 하는 검은 티셔츠에 청바지. 운동화 차림으로 잡스의 어록중 하나인 “One more thing”를 외칩니다.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스티브 잡스를 꼽기도 할 만큼 잡스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도 않고 그 이미지를 본인에게

  • 샤오미 성공요인과 기업 경영전략 사례 및 샤오미 SWOT분석과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샤오미 전략연구 레포트
  • #샤오미경영전략과 마케팅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index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 성공요인3. 샤오미 제품소개4. 샤오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샤오미 기업 경영전략 사례(1) 경영혁신 전략(2) 다각화 전략(3) 저가격 전략(4) 유통전략(5) 인적자원관리 전략(6) 마케팅 전략(7) 스마트 생태계 구축전략6. 샤오미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1. 샤오미 기업소개2010년 레이쥔 회장이 설립한 샤오미의 사명은 小米는 좁쌀이라

  •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샤오미 성공비결과 SWOT분석 / 샤오미 기업소개와 향후시사점
  • 샤오미마케팅전략 사례분석성공비결과 SWOT분석 향후시사점목차1. 샤오미 소개2. 샤오미의 성공비결3. 샤오미 SWOT분석4.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분석(1) 입소문 마케팅(2) 헝거 마케팅(3) 소셜마케팅(4) 판매전략5.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샤오미 소개2010년 4월 6일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로 창립한 샤오미는 베이징에 본사를 둔 통신 기기 및 소프트웨어 업체이다.샤오미는 모든 사람이 과학기술을 즐길 수 있게 하라는 기업 비전아래 주력 상품

  • [샤오미 마케팅사례 PPT] 샤오미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샤오미 향후방안제언
  • 1. 샤오미 기업소개(1) 샤오미 소개(2) 샤오미 기업철학2. 샤오미 성공비결3. 샤오미 SWOT분석4. 샤오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샤오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샤오미 향후방향제언INDEX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샤오미(小米)’의 뜻 : 좁쌀‘작은 좁쌀이 산보다 거대하다’ 라는 불교의 교리거대하게 성장할 것`10년도 6월에 시작, 중국의 혜성과 같은 존재저가 폰으로 급 상승한 중국의 대표적인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샤오미만의 마케팅전략으로 경쟁사인 레노보(Lenovo)와 화웨이(Huawei)와의 격차를 넓히고 규모의 경제를 달성한다면 중국시장을 확고하게 점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 와중에 경쟁사들이 해내지 못했던 글로벌 제품 출시에 성공해야 한다. 또한 스마트폰 뿐만이 아니라 태블릿, TV, 웨어러블 기기 등 라인업의 다변화에 꾸준한 투자를 하여 미래의 시장에도 철저한 대비를 해 나가야 한다.CONTENTS2세계 IT 시장은 이미 과포화 상태이며 특히 그 중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