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호텔 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성공요인과 고객관리전략 분석및 리츠칼튼의 마케팅 4P,SWOT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성공요인과 고객관리전략 분석및 리츠칼튼의 마케팅 4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리츠칼튼호텔 기업소개

2. 리츠칼튼호텔 서비스 분석
3. 리츠칼튼의 고객관리전략
-내부고객 관리전략
-외부고객 관리전략

4. 리츠칼튼호텔의 성공요인분석

5. 리츠칼튼호텔의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6. 리츠칼튼호텔 SWOT분석
(1) 강점(Strenths)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ies)
(4) 위협(Threats)
본문내용
4) Place
리츠칼튼은 방문과 인터넷을 통한 직접판매방식과 간접판매방식이 있다. 리츠칼튼의 간접유통경로에는 첫째, 항공사와의 장기 전략결연(long-term strategic marriage)방식이 있다. 항공사와의 제휴가 아니라 장기적으로 전략적인 결연 관계는 쌍방의 지속적인 관계가 유지됨은 물론 쌍방의 노력으로 공동이익이 생겼을 때 배분되는 이익금 수준도 높기 때문에 상승효과를 가져오는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둘째, 여행사와의 긴밀한 관계 파트너쉽 이다. 여행사와의 긴밀한 관계를 형성함으로 인해서 VIP고객확보, 계절적 판매주기의 취약성 완화 등을 달성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SWOT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현대백화점의 CRM 전략.38p(1) 현대백화점의 CRM 구축(2) 현대백화점 CRM시스템의 현재9) 현대백화점 마케팅 성과.43pⅢ. 결론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 마케팅 경영전략 P&G 피앤지 페브리즈 브랜드 성공 요인 분석
  •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면서, 신제품의 탄생부터 성장하기까지의 행로와 그 성공요인을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Ⅱ. P&G(Procter&Gamble) 소개1. Global P&G 회 사 명 : Procter & Gamble 설립년도 : 1837년국 가 : 미국업 종 : 생활용품 제조업생산제품 : 미용 및 화장제품, 건강용품, 가정용품 등 생활용품 300 종 설 립 자 : 윌리엄 프록터, 제임스 갬블설 립 일 : 1837년본 사 :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현지법인 : 80 여개국 * Fortune : 2007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 [마케팅] 신라호텔 서비스 전략
  • 호텔신라는 2001년 국내 호텔들 중에서 최초로 서비스 교육 센터를 열어 서비스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VIP고객들을 전담하는 서비스 드림 팀을 구성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여 호텔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였고, 그 결과 국내 최초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탈바꿈 시켰다.국내 호텔 업계에서 이와 맞서는 외국계 호텔로는 ‘리츠칼튼’이 있다. 리츠칼튼은 외국계 체인호텔로서 국내에서보다 해외에서 더욱 유명하다.1850년 호텔경영인 중

  • [마케팅] 쉐라톤워커힐호텔 마케팅전략분석
  • 1. 주제선정 동기2. 기업소개 3. 종합적 분석4. SWOT 분석5. STP 전략6. 4P 전략 7.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제시1.주제 선정 동기주제선정동기현재 워커힐 호텔 경영상의 어려움을 분석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봄으로써 마케팅 전략에 대한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키기위해.2. 기업소개 쉐라톤 워커힐 호텔 소개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길 설립

  • [마케팅전략] 워커힐 호텔 마케팅전략
  • 호텔에 비해 멈.최근 한류열풍으로 배용준이 출연했던 호텔리어의 촬영장소 일본고객들에게 쉐라톤 워커힐 호텔이 많이 알려지게됨 .일본 손님이 많은 편인 워커힐이 이 기회를 잘 활용하면 매출을 늘릴 수 있는 하나의 방안이 될 것임 .연예인 웨딩을 많이 유치하여 홍보효과를 얻고 있음.환율의 하락과 유가 상승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감소 하고 있음. 최근 정부의 카지노법안 변경으로 인한 오크우드와 리츠칼튼의 카지노 호텔증가.5. STP 전략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