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7)
인터넷과정보사회 공통.hwp 2015 인터넷과정보사회Ⅰ. 서론Ⅱ. 문제 1.PC를 제외하고 우리 주변에서 사용가능한 컴퓨팅 기능이 있는 장치(내비게이션, 키오스크, 디지털카메라 등) 중 세 가지를 선택하고 각 제품의 입력, 출력, 저장, 기억 기능이 무엇이며 이를 담당하는 모듈이 무엇인지 조사ㆍ분석하
11페이지 | 3,500원 | 2016.01.06
[마케팅] 넷스케이프와 마이크로소프트의 표준경쟁에 대한 찬ㆍ반 양론의 근거를 제시하고, 비판적인 입장에서 자신의 최종견해를 밝혀라.
컴퓨터 제조사들에게 넷스케이프 네비게이터의 사용 중단을 강요, 협박했다. 이러한 MS의 공격에 넷스케이프의 시장 점유율은 97년부터 하락하기 시작했다. MS는 현 시장에서 꼭 필요한 기능을 최적으로 구성해 시장에 내놓았고, 이는 제품의 대중화를 이끌어 냈다.넷스케이프는 웹브라우저가 정보재산
6페이지 | 1,000원 | 2009.09.19
[부산대학교 A+] 창업과혁신 기말레포트 혁신의 명과 암
웹 브라우저(Web Browser)는 웹 서버에서 쌍방향 통신하는 HTML 문서나 파일과 연동하고 출력하는 응용 소프트웨어이다. 개인용 컴퓨터에서 주로 쓰는 브라우저는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질라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등이다. 브라우저는 흔히 쓰는 사용자 에이전트의 하나다. 링크된 문
7페이지 | 2,500원 | 2024.02.01
인터넷 브라우저 중에서 많이 사용되는 WWW 브라우저의 하나였으나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출현 이후 시장 점유율에서 뒤처지고 있다. 2-1)모자이크의 파급효과 : *웹은 엄청나게 큰 규모의 이용자를 수용자로 끌어들이기 시작했다.-그래픽 구현*웹이 기존의 미디어 대
23페이지 | 1,000원 | 2016.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