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산업] 자동차 마케팅 전략(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03 / 2015.04.0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목차
1. 브랜드
2. 상품전략
3. 가격 전략
4. 광고 컨셉트
5. 고객만족 서비스
6. 렉서스 클럽
7. 기타 마케팅
8. 견해

본문내용
1. 완벽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

전세계적으로 도요타 자동차는 도요타와 렉서스라는 2가지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 가운데 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렉서스는 1989년 미국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하여, 최고의 품질 및 고객의 만족도로 세계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최고급 브랜드다.

렉서스는 2002년 미국시장에서 234,109대를 판매, 최고급차 시장에서 3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베스트 셀링 럭셔리 브랜드(Best Selling Luxury Brand)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미국의 권위 있는 자동차 전문 조사 기관인 J.D Power에 의하여, 신차품질조사(IQS), 차량 내구 품질조사(VDS), 고객만족도 조사(CSI) 등에서 지속적인 1위를 수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문 지원기관을 설립하면서 게임플랜 2006-스포츠산업 전략계획을 마련했다. 중국은 베이징올림픽 이후 체육정책 목표를 전문체육에서 스포츠산업으로 전환했다. 한-미-일 스포츠산업규모 비교 한 - 미 - 일 스포츠산업 규모 비교구분한 국(2006년)미 국(2005년)일 본(2002년)GDP 847조9000억원12조4872억달러3조9767억달러스포츠산업22조3632억원2130억달러805억달러GDP 대비 비율2.64%1.71%2.02%(3) 법률∙정치적 요인세제 개편으로 인한

  •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4-1-3)패밀리룩4-1-4)게임마케팅4-1-5)스타마케팅4-2. 브랜드 명성 (기술력)4-2-1)하이브리드4-2-2)디자인 4-2-3)협력사 4-2-4)전반적 품질관리4-3. 좋은 연상 이미지4-3-1)친환경, 그린이미지 4-3-2)리미티드 카 출시 4-3-3)제품자체의 이미지를 광고4-4. 애호도4-4-1)딜러샵, 중고차 관련4-4-2)시승기회 제공 4-4-3)문화마케팅 5. 피라미드와 5막 경쟁에의 적용5-1. 피라미드5-2. 5막 경쟁III . 결론I. 서론광범위한 산업 기반을 전제로 하는 자동차산

  • 자동차 기업의 불황 타계 방안
  • 자동차 산업의 위기에 관한 기사에 맞물려 ‘BMW, 렉서스, 메르세데스벤츠 등 수입차가 강세를 보여온 국내 대형차시장이 급속히 재편되고 있다. 쌍용자동차는 7년간의 오랜 침묵을 깨고 이달 말 체어맨의 풀 모델 변경을 단행, 수입대형차와 현대자동차 에쿠스에 도전장을 낼 계획이다. 게다가 현대차 에쿠스도 기존 VIP고객 마케팅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을 세워놓고 있어 대형차시장을 둘러싼 완성차업체간 경쟁이 뜨거워질 전망이다.’ 라는 기사도

  • 도요타 LEXUS렉서스 해외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분석(1) 한국 시장 진출 전략1) 한국 시장 진출 동기2) 외부환경분석 2)-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2)-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2)-3 경쟁사 분석2)-4 고객 분석2)-5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3)-2 렉서스의 핵심 역량3)-3 성과분석3)-4 SWOT분석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 (4PS)(2)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2)-2 기업분석 2)-3 SWOT 분석3) 마케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분석(1) 한국 시장 진출 전략1) 한국 시장 진출 동기2) 외부환경분석 2)-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2)-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2)-3 경쟁사 분석2)-4 고객 분석2)-5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 3)-1 조직구조분석3)-2 렉서스의 핵심 역량3)-3 성과분석3)-4 SWOT분석4)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STP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 (4PS)(2) 미국 시장 진출 전략1)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2) 환경 분석 2)-1 산업환경분석2)-2 기업분석 2)-3 SWOT 분석3) 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