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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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표적 대상

- 20대 여성
불황  확실한 매출 보증수표 20대 여성 고객.
외식 업체의 높은 여성 의존도
여성의 욕구충족이 성공의 지름길  '레드망고'
(예:미스터 피자) 

2. 표적 대상의 특징
- 유행에 민감
- 디저트 문화
- 액세서리나 팬시용품 등을 소유하고 싶어하는 성향
-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많음
- 마일리지 카드를 적극 활용
- 입소문을 내줄 수 있는 적극적인 고객

3. 전략 및 포지셔닝
사회적 이슈가 된
웰빙 코드에 맞춘 저지방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리는 특별한 이미지 구축
-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  요거트 아이스크림 각광
- 비만 증가  저 칼로리를 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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