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마스터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과외마스터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에 대해 크게 4가지 영역으로 구분(5C분석, TOWS분석, STP분석, 5P분석-value chain)하여 각각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과 함께 향후 전망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1.기업소개와 진출배경

2.마케팅 전략
5C분석
TOWS분석
STP분석
5P분석-value chain

3.결론(핵심역량과 전망)
본문내용
2.마케팅전략-5P분석

4번째 단계는 5p분석이다. 5p분석은 보다 구체적인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전술을 수립하고 실천하기 위한 것이다. 5p분석이란 기존의 마케팅믹스인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에 People(차이나 마케터)을 추가한 개념이다.

people- people전략에는 내부인력 전략과 외부인력 전략이있다. 내부인력 전략에는 사이트 관리자, 중국 현지의 정서를 잘 아는 고객민원 담당자, 재무 담당자, 마케팅 담당자 등 내부 관리 지원 인력의 고용이 필요하다. 이들은 모두
중국 현지 상황에 정통한 현지인력이 선호된다. 외부인력 전략에는 과외교사에게 필수적이고 기본적인 인성 및 직무교육을 실시하는 전략이 있다. 또한 과외 교사는 우리가 직접 고용하는 고용제가 아닌 등록제를 하여 직접고용으로 인한 관리의 문제와 비용을 절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에이스어학원의 마케팅전략
  • 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가능하다.영어에 대한 국내인들의 관심은 일찌감치 조성되어 있고, 그들을 대상으로 한 영어사업 등도 이미 부지기수이다. 그러나 영어 수요자들을 위한 어학사 및 학원들은 차별화된 방법으로 접근하지 못하고 일률적인 구태의연한 방식으로만 접근하고 있어, 차별화된 특별한 방법으로 영어 학습자들에게 접근한다면 충분히 영어학습에 관심을 두고 있는 수요자들을 확보할 수 있다고 본다. ② 마케팅전략 수립의 개념첫째,

  • [중국경제] 한류현상의 중국내 현황 및 분석
  • 시장으로의 중국 문화시장 환경(1) 중국 문화시장의 성장(2) 실질적 구매력 증대와 소비패턴의 변화(3) 중국내 인프라 부재3. 주요 한류 상품에 대한 분석(1) 음악1) 음악한류 내용(2) TV드라마1) 중국 TV방송국 현황과 방영환경2) 중국 TV 드라마 시장 현황3) 한국 드라마의 중국진출 상황4) 성공요인 및 문제점 분석(3) 영화1) 중국영화 시장 현황2) 한국영화 현황4. 한류 열풍의 실체결론 : 한류현상의 지속 방안첨부 : 문화마케팅으로 본 동아시아의

  • [중국경제] 중국내 한류현상에 대해서
  • 시장으로의 중국 문화시장 환경(1) 중국 문화시장의 성장(2) 실질적 구매력 증대와 소비패턴의 변화(3) 중국내 인프라 부재3. 주요 한류 상품에 대한 분석(1) 음악1) 음악한류 내용(2) TV드라마1) 중국 TV방송국 현황과 방영환경2) 중국 TV 드라마 시장 현황3) 한국 드라마의 중국진출 상황4) 성공요인 및 문제점 분석(3) 영화1) 중국영화 시장 현황2) 한국영화 현황4. 한류 열풍의 실체결론 : 한류현상의 지속 방안첨부 : 문화마케팅으로 본 동아시아의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18.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영업직/기술영업/신입)20. 자기소개서(영업직/영

  • 레몬잉글리쉬 마케팅 전략
  • 마케팅원론‘Lemon English’에 대한마케팅 전략(마케팅 원론)목 차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Ⅱ. 환경 분석1. 거시 환경 분석2. 미시 환경 분석(3C 분석 / SWOT 분석)Ⅲ. STP 도출1. 시장 세분화2. Targeting3. PositioningⅣ. 4P MIX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Ⅴ. 결 론# 별 지 : 설문지 및 설문결과21 - 마케팅원론 프로젝트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1. 선정 업체 대상 : Lemon English위치 : 신촌 지하철 역 7번 출구 100m 전방 아이스페이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