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자의 심리를 잘 파악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제품을 선정하고 성공원인과 이유를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30 / 2015.03.30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최근 소비자의 심리를 잘 파악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제품을 선정하고 성공원인과 이유를 설명하시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최근 여성 소비자 심리
2. 최근 소비자의 심리를 잘 파악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제품1
1) 다리전용 마사지기
2) 성공원인
3) 성공이유
3. 최근 소비자의 심리를 잘 파악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제품2
1) 피부미용관리기기
2) 성공원인
3) 성공이유
4.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최근에 대두되고 있는 소비자의 가장 큰 변화는 소득수준 향상에 따라 나타나는 소비의 다양화 현상인 소비의 다각화, 소비의 개성화, 소비 사이클의 단축화 등을 이야기 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개성인 취향은 다양화되고 있는가 하면, 소비자 욕구와 제품속성의 세분화가 심화되고 있다. 따라서 현 시장상황에서는 소비자의 개인특성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효과적인 판매 전략수립에 있어 필수조건이 되고 있다. 이를테면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의류제품의 가치 기준에 차이를 보인다면 마케터는 특정한 심리적 특성을 가진 소비자의 구매를 유인하기 위한 효과적인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최근 소비자의 심리를 잘 파악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제품을 선정하고 성공원인과 이유를 설명해 보겠다.
- 참고문헌
-
김희정, 소비자의 충동구매 자기합리화 기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7.
김혜민, 패션제품 충동구매에 관한 질적 연구, 국민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10.
이경숙, 소비자 특성 및 웨딩 숍 인지동기, 쇼핑성향,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대구가톨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8.
이정오, 패션제품 중독구매재의 구매 후 감정 및 행동에 관한 연구, 부산대학교 석사학위논문, 200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