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49)
[유아교육평가 A형] 검사도구의 양호도를 바탕으로 ‘인성검사도구’의 목표, 문항수, 문항의 구체적인 내용, 검사실시 방법 등을 구성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유아교육평가 A형 검사도구의 양호도를 바탕으로 ‘인성검사도구’의 목표, 문항수, 문항의 구체적인 내용, 검사실시 방법 등을 구성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유아의 인성이 어떠한지를 알아보고자 하는데 인성을 측정하는 검사도구가 없어서 ‘인성검사도
12페이지 | 3,000원 | 2015.03.11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는지 자신에게 있어 행복이란 무엇인지 아무것도 생각해 보지 못한 채 어른으로 성장해 가고, 타인들이 말하는 성공이 자신의 행복인 양, 자신의 소득과 사회적 위치가 행복을 보장해주는 양 휩쓸려 따른다. 아이들이 자신만의 답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사람
5페이지 | 900원 | 2016.10.12
무엇을 수정해야 하는지 등의 문제점을 파악하는 것이다.2. Dick & Carey 모형Dick & Carey 모형은 ADDIE모형의 5단계를 좀 더 세분화 하여 만든 모형으로 단계별로 보면 요구사정, 교수분석, 학습자 및 환경 분석, 성취 목표 진술, 준거지향검사개발, 교수전략개발, 교수프로그램개발, 교수형성평가, 프로그램
9페이지 | 1,100원 | 2009.06.15
수학4 Contents 참고문헌5 Contents 개별적 후기ContentsL O G O 1. 개요 2. 특징3. 구성 및 실시요강Contents 읽기1L O G O 1. 읽기1L O G O 1) 개요목적읽기 부진 아동 선별, 읽기장애 진단을 위한 읽기 유창성검사대상초등 1년 ~ 성인실시형태개별검사소요시간35분-학습부진이나 학습장애의 영역에서 읽
41페이지 | 1,700원 | 2015.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