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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다 :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1. 서 론 - 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2. 본
12페이지 | 6,000원 | 2017.04.04
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Ⅰ. 서 론 - 노인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Ⅱ. 본
15페이지 | 6,000원 | 2017.03.27
한다:A형(0,1,2), B형(3,4,5) C형(6,7), D형(8,9) 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1. 노인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2. PRECEDE-PROCEED 모
14페이지 | 6,000원 | 2015.04.02
노인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 대상자의 인구 사회적 특성 – XX시 XX구의 독거노인5.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노인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의 계획6.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노인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의 학습지도계획서 (한 시간 분량)Ⅲ. 결
11페이지 | 6,000원 | 2017.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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