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공간 & bar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산업이 점차 대형화되는 추세속에서 모든 고객들이 대형화되고 최고급을 요구한다?
향후 고객 - 냉철하게,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자신의 수준에서 최고의 만족를 얻을 수 있는 곳 선택
모든 고객이 VIP가 될 수 있는가?
=> 타겟 고객을 선정한 후 이에 따른 경영전략이 요구됨.
- 목차
-
1. 사업 목표
2. 개발 CONCEPT
3. 경쟁력을 갖추기 조건
4. 지역적 특성
5. 경쟁자 분석
6. 경쟁자 Positioning Map
7. Main Target 설정
8. SWOT 분석
9. Concept
10. 댄싱공간의 조성
11. Staff (직원)
12. 공간 이미지 SAMPLE
13. MKT Planning Process
14. Synergy Effect
15. Hiring (고용)
16. ON-LINE
17. 스마트폰 Mktg - App Solution
18. 기타 운영 Contents
19. BAR 운영
20. 유치와 고객유지
21. Food
22. Menu Book 구성
23. Beverage
24. 가격정책
25. 인력 / 조직 구성
26. 서비스
27. 고객의 불평처리(Complaint Handling)
28. 분실물과 습득물처리방법(Lost & Found)
- 본문내용
-
성별, 직업, 소득 등 Code가 비슷한 라이프스타일 군으로 분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엔터테이닝 Place 제공을 통한 새로운 수요 창출 가능
1. High-end ‘Follower’ (ex. 명품과 실용품 혼재 → 소비의 Trend) 대상
2. 복합공간 + @(글로벌 미디어가 만드는 문화의 카테고리)
3. 공간 분리(지하3,4층)를 통한 층별 특화된 운영 가능
4. 공간 구성의 ‘Module化’
5. 공연,뮤지컬,마술등 볼거리 제공/체험문화
Edge가 있는 상태에서 시대적 요구가 결합되어야,
Mass로의 발전이 이루어 짐
1. 초기 기획 단계의 중요성
2. 트렌드 세터들에게 이슈가 될 수 있는 공간 창출
3. 시장 조사의 세분화
: 각 부문의 전문가 들을 직접 Interview하는 것이 꼭 필요함
★ 유흥업이기 때문에 Approach 방식 역시 ‘業’의 특성을 따라야 함
“Bar” 를 구축하자.분위기가 있고, 이야기가 있고, 문화가 있는 On-line Bar를 구축하자.
그렇다면 사이트의 On-line Bar의 분위기는 과연 어떻게 표현 할 것인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의 정의와 필요성 및 장점0k
- [사업계획서] 통합헬스케어서비스
- 창업계획서,사업계획서
- 일본 가정식 전문식당 창업 사업계획서
-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계획서] 맛집정보제공 SNS채널 어플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 위치기반 내비게이션 및 통합 실내지도서비스 제공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계획서
- 애견유치원 사업
- [사업계획서] 애완견시터(Sitter) 사업계획서
- 4D기술을 이용한 실내 서바이벌 게임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사업계획서, 프로포잘, proposal, 프로그램, 교정사회사업, 청소년, 보호관찰] 수강명령집행 청소년의 여가교육을 통한 분노성향 및 반사회적행동 조절기능강화프로그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