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PPT]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서비스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미래전략제안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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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항공산업 현황분석
오늘날의 항공산업
항공 서비스분석

2. 제주항공 선정배경과 기업소개
제주항공 선정배경
제주항공 기업개요

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의 특성
제주항공 서비스특징
전략적 서비스 구조
원가 주도 전략
집중화 전략
차별화 전략
제주항공 서비스의 장점
저가항공시장에서의 최종선택 기준

4. 제주항공 향후전략
본문내용
■목표시장 세분화 (Focus on Target Market)
제주항공의 타켓층은 낮은 가격을 추구하는 대학생, 자유여행객, 미혼 또는 신혼부부로 구성된 20~30대 초반의 고객, 출장이 잦은 직장인, 제주도민 및 제주 출신 타 도시 거주민이다.

■서비스 개념 (Service Concept)
저렴한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운영전략 (Operating strategy)
기종단일화와 IT시스템을 통해서 원가우위 실현를 실현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전달시스템 (Service Delivery System)
경영시스템, 지원시스템, 마케팅 시스템 등 모든 관련 시스템이 연결되게끔 전 프로세스 관찰 및 관리, 그리고 이를 통해 서비스 과정에 고객과의 접촉점이 발생하는 187개의 결정적 순간 MTO(Moment of Truth)를 도출 하여 이 과정을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 교육 실시하고 있으며, 특별하고 재미있는 기내 이벤트를 통한 고객과의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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