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cano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캐논 마케팅 4P,STP 전략분석과 캐논 기업 핵심역량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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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캐논 cano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캐논 마케팅 4P,STP 전략분석과 캐논 기업 핵심역량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캐논 기업개요

2. 기업환경분석

3. 캐논 내,외부 자원분석

4. 캐논 SWOT 분석과 마케팅전략
1) 캐논 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5. 캐논의 경쟁우위 차별화요소 (핵심역량분석)
1) 시장점유율
2) 캐논의 차별화 요소 (핵심역량)

6. 캐논의 STP전략분석과 마케팅 4P전략
1) 캐논 STP 분석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표적시장선택 (Targeting)
포지셔닝 (Positioning)
2) 마케팅믹스 4P전략
상품 ( Product) 전략
가격 ( price ) 전략
유통 ( place ) 전략촉진 ( promation ) 전략

< 참고자료 >
본문내용
Canon (캐논)의 살펴보면 다른 경쟁 기업의 가격에 비해 높습니다. 대부분 높은 가격을 지는 이미지는 합리적 가격으로 오리려 제품이 더욱 가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는 소비자들이 다들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하이앤드제품은 전문가들이 사용한다는 것에 가만하여 높은 가격대를 유지하고 차별화를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전문적인 직업을 가진 사진사들이 가지고 있고 퀄리티가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폭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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