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연구 PP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7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분석과 대처방안에 대해 총 73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0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

02. 세븐일레븐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03. 세븐일레븐 경쟁우위 전략분석
원가우위 전략
차별화전략

04. 세븐일레븐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5. 세븐일레븐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세븐일레븐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본문내용
웹프로모션 (SNS)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채널 등을 동원하여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활동 및 프로모션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허니버터칩 대란으로 미루어보아, sns의 파급력이 상당함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요구된다.
-현재 관리 상태: 트위터/페이스북은 활발한 상태는 아니지만 전달 자료 있을 경우 꾸준한 업데이트, 인스타그램, 블로그는 활용 저조.
-유튜브에는 얼마 전 진행한 세븐 송 콘테스트 영상이 올라가 있다.(코리아 세븐 사가 uc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CM도입사례및 세븐일레븐 마케팅(4P,STP,SWOT)분석과 세븐일레븐 향후발전방향제언 PPT
  • 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세븐일레븐의 SCM도입(1) SCM전략(2) SCM전략제안3.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WOT분석(2) SWOT전략 제안4. 세븐일레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6. 세븐일레븐 향후발전방향 제안INDEX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주)코리아세븐 - 본사와 라이센스 계약에 의해 운영1988년 5월 (주)코리아 세븐 설립 1994년 8월 롯데의 7-Eleve 인수한국 7-Eleven은 세계의 7-Eleven과 공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세븐일레븐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프랜차이즈,유통전략분석 PPT레포트
  • 일레븐 기업소개(1) 기업선정배경 및 CEO소개(2) 세븐일레븐 기업소개(3) 경영이념 및 특징(4) 기업 연혁 매출 현황2. 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시스템 전략분석(1)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 현황과 조직구조(2) 세븐일레븐 경영 관리전략(3) 마케팅 4P전략(4) 물류관리전략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1) 창업절차 및 비용(2) 점주님과의 인터뷰4. 세븐일레븐 경쟁 전략(1) 세븐일레븐 STP 분석(2) 경쟁사와 매출 비교 (GS25)(3) 경쟁사의 강점분석(4) SWOT 분

  • 세븐일레븐 성공요인과 SWOT,STP분석및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 분석과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향후방향제언 PPT
  • 세븐일레븐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세븐일레븐 성공요인3.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세븐일레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1) PB 마케팅(2) SNS 마케팅(3) 서비스 마케팅(4) 지역별 차별화 마케팅6. 문제점과 해결방안7. 세븐일레븐 향후방향제언*INDEX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세븐일레븐은 1927년 텍사스

  • [유통관리] 세븐일레븐 분석
  • 유통관리론7-ElevenCONTENTS세븐일레븐 소개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문제점 및 개선점빅데이터 시대의 도래새로운 4P에서의 세븐일레븐찬이의 하루세븐일레븐 소개세계 최초의편의점한국 최초의편의점롯데 그룹의노하우편의점 브랜드가치 1위7-Eleven ? 1945년텍사스 주 달라스얼음을 통한 영업 시작1989년5월 6일 올림픽점한국 첫 영업 시작1994년국내최대 유통기업롯데기업에 인수2012년브랜드 평가업체브랜드스탁 선정브랜드 가치 1위

  • CU편의점 기업 경쟁우위분석및 CU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CU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1. CU 기업소개2. CU SWOT 분석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3. CU의경쟁우위 전략해외시장 진출-OT 전략 물류시스템 개혁-SW 전략 4. CU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CONTENTS5. CU 마케팅 믹스 4P전략PRICEPROMOTION-제품 프로모션-가격 프로모션-홍보PRODUCT-PB 제품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까다로운 품질관리 PLACE-편리성 및 접근성-새로운 형태의 점포-유통 네트워크6. CU 문제점 및 해결방안제안“ BGF리테일 ”Green최고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