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기업분석및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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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기업분석및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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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항공산업 상황분석

Ⅱ. 제주항공 기업선정배경

Ⅲ. 제주항공 기업개요

Ⅳ.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
(1) 제주항공 서비스전략의 특성
(2) 제주항공 서비스패키지 분석
(3)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
(4) 제주항공의 전략적 서비스
(5) 서비스산업의 경쟁환경분석
(6) 제주항공의 경쟁적 서비스전략
■원가주도 전략
■집중화 전략
■차별화 전략
(7) 서비스 구매의사 결정 기준
(8) 서비스 기업의 경쟁단계
■제주항공의 시장진입전략과 초기 사업수행전략
■제주항공의 시장 진입 시 전략 (적절한 진입 시기 선택)
■운영전략
■진입장벽 구축
(9) 서비스 설계요소
(10) 제주항공 향후 서비스 청사진

Ⅴ.제주항공 향후 전략제안¾
본문내용
그리고 제주항공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대의 서비스를 위한 인재 육성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위 그림과 같이 소통의 조직 문화를 위한 입문교육~계층교육실시.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컨퍼런스, 워크숍, 세미나등의 현지교육지원. 어학능력향상을 위한 이러닝, 스마트러닝 ,전화외국어지원. 다양한 산업별로 특화된 전문가 양성과정. 애경그룹과 인천공항사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핵심인재 양성교육등을 통해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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