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GUCCI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구찌 현 문제점 해결위한 경영전략제안및 구찌 마케팅 실행방안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구찌 GUCCI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구찌 현 문제점 해결위한 경영전략제안및 구찌 마케팅 실행방안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Gucci 구찌 기업개요

2. Gucci 기업현황 및 분석
구찌 SWOT 분석
구찌의 현 문제점

3. 구찌 문제 해결방안
A. 브랜드 강화 전략
B. 멀티 브랜드 전략 ? 브랜드 다각화

4. 전략 선택의 기준

5. 구찌의 전략 실행방안
A. 루이비통 벤치마킹
B. 기존 일반 상품의 명품화

6. 결론
본문내용
인수·합병을 통한 분산 정책

“명품이란 역사와 전통에 브랜드 가치가 있으므로
새로 만드는 것보다는 인수합병이 훨씬 시너지 효과가 크다.”
- LVMH CEO 아르노

경영에 있어 기업주 가족이 아닌 전문 경영인을 도입

중앙집권적인 체계를 벗어난 자유롭고 유연한 조직체계인 약한 연계 강조

의류 외에 액세서리, 와인, 유통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사업 영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풍부한 시각자료가 인상적이었다.
  • hanjs90***
    (2016.05.19 21:50:23)
회원 추천자료
  • MCM,엠씨엠,기업분석,MCM 환경분석,MCM 내부분석,마케팅사례,성주그룹
  • 분석(1) 내부분석1)경영실적2)핵심역량(2) 외부분석1)패션산업 분석2)소비자 분석3)인구통계학적 분석4)경제적 환경 5)사회문화적 환경(3) 경쟁기업 분석1)메트로시티2)루이까또즈3)닥스 ACC4)코치 3. Five Forces 4. SWOT 분석5. STP6. 4P7. 전략 제안 1. 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

  • MCM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MCM 해외진출 마케팅 4P,STP전략 기획과 MCM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레포트
  • 브랜드개요(2) MCM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2. MCM 해외진출상황과 기업목표(1) 홍콩진출상황(2) 중국진출상황(3) 구체적인 해외진출목표3. MCM 해외진출 STP전략 설정(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4. MCM 해외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 기획안(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5. 마케팅 예상비용6. 향후 글로벌 전략제안1. MCM 기업분석(1) M

  • MCM 마케팅 전략분석(SWOT,STP,4P)및 경쟁사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 전략을 펴왔다. MCM은 현재 약 35개 국가에 70개 이상의 매장 (200개의 판매시점정보관리)이 있으며, 전 세계에 8개의 사무실이 있다.(2) 회사 연혁1990년 - (주) 성주인터내셔날 설립- Italy Fashion House인 Gucci의 독점 판매 계약체결- France Fashion Design Brand Sonia Rykiel 독점 판매 계약체결1991년 - 독일 MCM 사업 독점 판매권 계약1992년 - Gucci, Sonia Rikiel, MCM 부티크 사업 확장1994년 - MCM과 OEM Basis로 핸드백제조 및 미국으로 수출시작 - Gucci, Sonia Rykiel, YSL, MCM 면세점 시

  • MCM 마케팅전략 레포트
  • 분석(1) 내부분석1)경영실적2)핵심역량(2) 외부분석1)패션산업 분석2)소비자 분석3)인구통계학적 분석4)경제적 환경 5)사회문화적 환경(3) 경쟁기업 분석1)메트로시티2)루이까또즈3)닥스 ACC4)코치 3. Five Forces 4. SWOT 분석5. STP6. 4P7. 전략 제안 1. 기업 소개성주그룹은 1990년 세계 최고 이태리 패션하우스 Gucci의 프랜차이즈 계약, 1991년 프랑스 디자이너 Sonia Rykiel의 프랜차이즈 계약, 프랑스 명품브랜드 YSL의 화장품 및 패션라인 (Rive Gaush) 독점 대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연구들의 경우 주로 비즈니스 차원의 운영전략이나 전자상거래 시스템 수용에 관한 연구들은 현재 많은 분야에서 연구 중에 있으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사용자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찾아내기 위한 연구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본 리포트에서는 첫째, 인터넷 환경이라는 현 상황을 알아보고 둘째 쇼핑몰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을 하는 중심에 대표적 해외 쇼핑몰인 「Wizwid」를 두어 현재의 문제점과 그로부터 도출되는 새로운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