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뉴발란스 경쟁자(아디다스)전략과 비교분석과 뉴발란스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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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발란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뉴발란스 경쟁자(아디다스)전략과 비교분석과 뉴발란스 문제점과 해결방안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01 뉴발란스 브랜드소개
기업개요
뉴발란스 선정배경

02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SWOT분석
STP 전략분석
-Market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03 경쟁사분석 (아디다스)
SWOT분석
STP 전략분석
마케팅믹스 4P전략

04 뉴발란스 문제점과 해결방안
본문내용
2) 뉴발란스 Price 전략
(1) 다양한 가격 선택 옵션 존재
경쟁사에 비해 보다 폭넓은 가격대의 제품들이 존재해서 각각 다른 구매력을 지닌 소비집단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2) 프리미엄 패션화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클래식화 고가 전략
메이저 스포츠 풋웨어 브랜드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편이지만 기능화를 위주로 한 다른 브랜드와 달리 패션화 위주의 상품이라는 점에서 단순 비교는 불가능하다. 뉴발란스는 기존 패션화 브랜드들보다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패션화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3) 전체적으로 타 스포츠 풋웨어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
타겟 소비집단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중, 고가 전략으로 다가감으로써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포지셔닝하였고 이는 한국에서 대중적인 패션화로 자리매김하는데 크게 일조하였다.
(4) 생산성 향상을 통한 원가 절감
아직까지도 미국에 생산 공장을 두고 신발을 제조함으로써 타 브랜드처럼 단순히 저렴한 노동력으로 생산해내는 원가 절감이 아닌 생산성 향상으로 비용을 낮추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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