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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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IVEYOUNG 올리브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켄셉도출및 올리브영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올리브영 기업현황분석
1.1 시장 분석
H&B 스토어 산업의 특성
1.2 경쟁사 분석
신규진입자 분석
LOHB’s 기업분석
LOHB’s SWOT분석
1.3 올리브영 자사 분석
자사 분석
진행 중인 촉진 활동
비용 구조
내부 자원
올리브영 SWOT분석

2. 올리브영 전략컨셉 도출
소비자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일까?
New Slogan 제안

3. 올리브영 새로운 전략제안
소비자들이 올리브영에게 바라는 점은?
프로모션 전략제안
3.1 옴니채널
1) 앱 & 홈페이지 개선
2) 온라인 커뮤니티 형성 – 바이럴 마케팅
3) 옴니채널 구축
3.2 멤버십 제도
4) 모든 고객을 VIP로
5) 가격 할인전략 중지

4. 결론
전략의 보완점 및 제안
본문내용
Three. 옴니채널 구축 – 일관된 고객 경험

◀기존에 형성된 택배 물류 유통망을 이용
경쟁자보다 비용 절감 및
시장 진입 등이 용이할 것으로 예상

◀특히 고객에게 일관된 경험을 줄 뿐만 아니라
시간 등 비용 절약 및
편의성 제공으로 만족도 상승

◀쇼핑할 시간이 부족하나 신뢰성 등의 문제로
온라인 구매를 꺼리는 2,30대 여성에게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
참고문헌
올리브영 CI 및 광고 올리브영 홈페이지 www.oliveyoung.co.kr
드러그스토어 CI, 분스 홈페이지 www.boons.co.kr,
어바웃미 홈페이지 www.aboutmeshop.com
롯데 롭스 CI 및 6장 이미지, 기업정보, 롭스 www.lohbs.co.kr
영업이익 및 시장 점유율 전자공시시스템, GS리테일 반기보고서 씨제이올리브영 반기보고서 dart.fss.or.kr, http://www.thebell.co.kr/front/free/contents/news/article_view.asp?key=201404280100047010002855
올리브영 기업 정보 올리브영 홈페이지
CJ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http://m.blog.naver.com/sanghunw/220135932537
올리브영 현황 조사 자체 설문
이미지 올리브영 인터넷쇼핑몰
옴니채널 정의 네이버 지식 백과
스마트픽 이미지 롯데쇼핑 www.lotte.com
올리브영 어플리케이션 및 제품이미지
뷰티인미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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