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 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xiaomi 샤오미 기업경영,마케팅케팅전략 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연구및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2. 샤오미 기업 외부환경분석
1) 일반환경분석
2) 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 분석)
3) 경쟁상황분석

3. 샤오미 기업 내부환경분석
1) 지원활동
가) 기업 하부구조분석
나) 인적자원 관리전략
다) 기술개발전략
2) 주요경영활동
가) 구매 물류전략
나) 제조전략
다) 출하 물류전략
라) 판매 & 마케팅전략
마) 서비스전략

4. 샤오미 기업 핵심역량분석 (충성도 높은 사용자)

5. 샤오미 문제점분석

6. 샤오미 문제점 해결방안

7. 샤오미 새로운 전략제안

8.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샤오미는 현재 강력한 원가절감을 통하여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폰을 파는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원가절감에 매우 적합한 환경과 역량을 지니고 있지만 자체 기술력의 부족으로 국제적으로 시장을 넓힐 때에는 특허권 관련부분에서 매우 취약한 상태이다. 또한 중국 내에서 샤오미보다 더욱 싼 가격으로 스마트폰을 제조하여 판매하는 후발주자들도 생겨나고 있다. 결국 샤오미는 현재 크게 문제없어 보이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매우 취약하고 중대한 시점에 서있다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가장 중요한 참고문헌, 출처가 없어서 매우 아쉽다.
  • zse***
    (2017.05.13 00:01:08)
회원 추천자료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기업들이 문화콘텐츠와 함께 해외진출을 모색해야 한다는 수출전략을 제시하는 좋은 사례다문화관광부에 따르면 ‘대장금’의 경우 지난해 일본, 중국, 대만, 태국 등 8개국에 총 230만달러의 수출실적을 기록했다.5.2 한국 문화콘텐츠의 일본 진출 사례 - BOA① Star Making - 기획에서 제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SM엔터테인먼트는 98년부터 국내시장을 넘어서는 세계적인 가수를 키우는 프로젝트를 소리없이 진행시키고 있었다. 중국

  • [국제마케팅]코카콜라 세계시장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및 계획
  • 마케팅 전략9. 코카콜라 기네스북Ⅳ. 환경 분석1. SWOT 분석1) 강 점 (Strength)2) 약 점 (Weakness)3) 기 회 (Opportunity)4) 위 협 (Threat)2. STP 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3.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경쟁사 분석1) 펩시콜라Ⅴ.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1. 프랑스시장 진출 사례2. 중국시장 진출 사례3. 페루시장 진출 사례4. 북한시장 진출 사례Ⅵ. 코카콜라社의 향후 전망 및 계획1. 코카콜라社 최근 행보2. 새로운 시장 개척3. 대대

  • [마케팅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 CRM 고객관리
  • 마케팅 전략231.4Ps전략231)Product(제품)232)Price(가격)233)Place(유통)234)Promotion(촉진)242.각 점포별 전략3.현대 백화점의 CRM 전략251)현대 백화점의 CRM 구축252)현대 백화점 CRM 시스템의 현재29Ⅳ.마케팅 성과 및 향후전략301.성과분석302.향후전략31Ⅴ결 론331.요약 및 시사점332비판적 접근343.참고문헌 및 첨부자료35Ⅰ. 기업소개 1. 기업개요현대 백화점은 1971년 6월 15일에 설립된 백화점으로 작년 한국능률협회의 고객 만족 경영

  • 무역개론 레포트
  • 기업의 세계화☞ 제8장 해외시장 진입전략☞ 제9장 수출마케팅전략제3부 무 역 관 리☞ 제10장 무역관리제도와 수출입절차☞ 제11장 무역계약☞ 제12장 국제운송과 보험☞ 제13장 무역대금결제 및 무역금융☞ 제14장 무역분쟁해결☞ 제15장 전자상거래와 사이버무역제1장 무역의 개념과 무역학의 성격1. 무역의 개념(1) 무역의 의미- 무역이란 ? : 국제간에 이루어지는 상품의 매매거래- 여기서 상품이란 재화, 서비스 뿐만 아니라 노동, 자본, 기

  • [항공기업경영론] 인천공항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목 차□ 서 론□ 허브공항으로서의 우위 선점을 위한 노력○ 허브공항으로서의 경쟁력 확보 ­­­­­­ 2○ 재무구조 개선의 필요성과 방안 ­­­­­­ 4○ 세계 최고의 공항을 위한 전략적 활동 ­­­ 5○ 제 2단계 사업 추진의 필요성과 시행 ­­­ 10○ 공항으로의 접근성 및 교통문제 해결방안­­ 13○ Customer를 위한 서비스 증진 방안 ­­­ 15□ 공항운영시스템의 정상화가 가능한가?○ 수하물처리시스템의 문제점 ­­­­­­­ 18○ 경영정보시스템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