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vs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11번가의 성공요인 분석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1번가 vs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11번가의 성공요인 분석 경영전략 비교분석및 나의의견에 대해 총 17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소개
<알리바바(Alibaba)>
<11번가>

3. 알리바바 VS 11번가전략 비교분석
(1) 11번가와 알리바바의 시작
- 11번가
- 알리바바
(2) 해외진출전략
- 11번가
- 알리바바
(3) SWOT 비교분석
- 11번가
- 알리바바

4. 두기업의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
(1) 알리바바
-성공요인
-경영전략
(2) 11번가
-경영전략과 성공요인

5.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알리바바의 두 번째 성공 요인은 온라인 결제 자회사 ‘알리페이’를 통한 신뢰도와 편리함에 있다. 알리바바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알리페이를 만들었다. 알리페이는 에스크로(안전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판매자가 구매자로부터 돈을 받고 나서 물건을 배송하지 않는 식의 사기를 막아준다. 또 알리페이는 페이팔처럼 신용카드 번호나 계좌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온라인 쇼핑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알리페이는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지만, 보통은 알리페이 계좌로 현금을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알리페이 계좌로 입금된 자금은 마치 가상 화폐처럼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결제는 당연하고 모바일 앱을 통해 바코드를 인식하는 방법으로 교통요금, 공공요금, 오프라인 쇼핑 등 거의 모든 결제를 지원한다. 최근 알리페이는 위어바오라는 온라인 전용 머니마켓펀드(MMF)를 출시함으로써 이 서비스는 더욱 완벽하게 됐다고 밝혔다. 위어바오에 가입하면 충전돼 있는 현금을 MMF로 운용해 이자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알리바바의 성공요인은 사업을 수직계열화하고 유통망의 최전선부터 말단까지를 모두 장악한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매우 만족하고 훌륭합니다
  • sangsangl***
    (2017.06.04 03:59:04)
회원 추천자료
  • eBay 사례를 통한 글로벌 오픈마켓의 성공전략(word)
  • 11년부터 매년 영국런던에 팝업형태로 오프라인 매장을운영하고 있지만 아직은 1년에 1-2회 정도의 이벤트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다.3. Opportunity : 전세계 전자상거래가 활성화되고 있으며 경기 침체로 인해 경매 시장과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또한 전세계의 글로벌 가속화가 기회 요인이 되고 있다.4. Threat : 2011년 우리나라에서 발생한 네이트 해킹사건 외에도 eBay, 아마존, 야후, 구글까지 끊임없이 해킹 기사가 올라오고 있다. 큰 기업들이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기업별 국내외 시장 상황 및 기업별 시장분석Ⅱ.본론 1. 삼성그룹의 SWOT분석2. 삼성전자의 SWOT분석3.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5.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경영전략6.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국내외 주요 경쟁자1) 국내외 주요 경쟁사2) 주요 경쟁사들의 전략3) 주요 경쟁사들에 대한 대응전략Ⅲ.결론 1.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대응전략에 대한 사례 팀 의견2. 삼성전자의 현재 상황을 극복하기위한 사례 팀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전략SWOT,4P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목차-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G마켓 핵심역량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1) 처음마케팅(2) 광고마케팅(3) 이벤트 제휴 마케팅(4) 안심마케팅7. G마켓의 문제점8. 향후 마케팅 전략제언9. 결론 및 나의의견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G마켓은 인터파

  • [외식경영] 피자헛 swot분석과 보도자료 및 결과 등
  • 목차페이지 서론 - 업체의 선택 및 조사한 이유 시장현황 → 우리나라 외식 산업의 성장 과정 1 page 발전 배경 - 1 page 국내 외식 산업 현황 - 2 page본론 - 소개 → 피자헛 소개 3 page(피자헛분석) 피자헛 연혁 4 page경영 철학 - 7 page재무적 성과분석 7 page지점조사 8 page상품소개 9 pageSWOT분석 -

  • 피자업계의 선두주자 -미스터 피자 VS 피자헛
  • 피자업계의 선두주자미스터 피자 VS 피자헛피자헛 VS 미스터 피자VS 목 차I. 기업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 기업 선정동기2. 기업 소개 II. 성공 요인 분석1. SWOT2. 4P3. 성공요인 III. 성공이 지속되기 위한 혁신전략 1. 기업의 문제점 2. 문제점 개선을 통한 혁신 전략 모색Ⅳ. 결론* 출처I. 기업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기업 선정동기기업 선정 과정에서 여러 의견들이 나왔다. 성공한 기업들은 많이 있으나 그 중에서도 과제를 함에 있어 흥미를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