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527) |
레포트 (6,526) |
방송통신대 (170) |
자기소개서 (57) |
독후감/감상문 (82) |
사업계획서 (9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6,526)
[마케팅조사] `미샤` 에 대한 소비자인식조사 및 향후 마케팅전략
REPORT(마케팅 사례)《조사 계획서》“미샤”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및 향후 마케팅 전략제출일 : 2004년 6월 7일(월)1. 미샤 조사 계획서1. 조사 배경/ 목적1) 조사 배경일반적으로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은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 헤어 및 바디제품으로 크게 3개의 부문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11페이지 | 1,700원 | 2004.07.16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국내 및 국외 기업에서도 이러한 조사를 실시하여 고객의 니즈와 요구를 파악하고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활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한 국내 제약 기업은 소비자 패널 조사를 실시하여 새로운 의약품을 출시하기 전에 소비자들의 반응
2페이지 | 1,500원 | 2023.10.17
국제마케팅론 러시아시장분석 문화와 소비자분석 진출전략 및 SWOT분석 한국식품 판촉 이벤트 SNS 홍보
전략 및 SWOT 분석Product5 4P맛의 특징: 단맛, 신맛반죽 3가지: 기본, 신맛, 감자속: 흑설탕, 쑬, 잼, 견과류내부구성: 호떡믹스가루300g, 이스트4g, 잼 믹스100g + 견과류포장: 종이박스, 단맛 강조, 고급스러움호떡 만들기 체험 행사1+1 판매사은품 증정 (누르개, 후라이팬 등)문화 마케팅초등학교 무료
30페이지 | 3,500원 | 2021.02.16
SPA브랜드 유니클로,zara,코데즈컴바인의 마케팅조사및 소비자설문조사분석과 그에 기반한 코데즈컴바인의 경영전략 제안 PPT레포트
조사와 FGI를 통한 constructs 구성4-1. 참고한 논문들*‘유니클로 신화와 SPA 브랜드 스토리’(콘텐츠비스니스연구소)*‘SPA 브랜드전략 요소의 품질분류에 따른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안명아,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년 2월)*‘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유니클로와 자라’(김주헌,
31페이지 | 3,300원 | 20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