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40) |
레포트 (1,339) |
방송통신대 (179) |
자기소개서 (7) |
독후감/감상문 (54)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39)
[유아과학교육] 유아과학교육을 위한 네가지 교수-학습방법을 정리하고 과정적 교수법에 기초한 수업과정 및 교사의 역할
유아과학교육 유아과학교육을 위한 네가지 교수-학습방법을 정리하고 과정적 교수법에 기초한 수업과정 및 교사의 역할을 자신만의 수업사례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유아과학교육을 위한 네가지 교수-학습방법1) 전달식 교수법2) 발견적 교수법3) 과정적 교수법4) 상호적 교수법2. 과정적 교수
6페이지 | 2,000원 | 2015.03.01
[아동과학지도] 과학교수 효능감이 유아교사의 과학수업에 미치는 영향
수업에 미치는 영향2. 과학교수 효능감이 유아 교사의 수업에 주는 영향3. 교사의 자기평가와 과학수업4. 시사점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교사 효능감은 학습자의 수행 능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신념을 의미 하는 것으로, 이는 의사 결정의 기초가 되며 교수
4페이지 | 2,300원 | 2014.12.08
과학교수 개인효능감과 학생의 과학 학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는지의 신념인 과학교수 결과기대감으로 정의된다. 이러한 과학교수 효능감은 실제수업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데 그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러한 과학교수 효능감이 높으면 과학교수에 자신감을 갖고 다양한 교수 방법을
4페이지 | 2,000원 | 2015.06.29
과정적 준거)유사 개념의 비교(학습, 훈련, 교수, 교화)교육의 가능성과 한계성(가능설/부정설, 결정적 시기론)교육목적론(내재적 목적-본질적 기능/ 외재적 목적-수단적 기능, 교육목적의 기능, 우리나라의 교육목적)2. 교육형태론평생교육의 이론적내용평생교육법의 내용과 개정내용그밖의 교육
134페이지 | 7,000원 | 201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