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Taobao 성공요인분석및 타오바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타오바오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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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바오 Taobao 성공요인분석및 타오바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타오바오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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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타오바오 기업소개

2. 타오바오 성장요인

3. 타오바오 시장점유율과 매출액

4. 타오바오 성공요인분석
1) 수수료 무료
2) 믿을 수 있는 결제 시스템 ‘즈푸바오’
3)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장 마련
4) 확실한 전략과 구체적인 전술
5) 고객의견 적극수렴
6) 독자적인 기업문화와 가치관 확립
5. STP 전략분석
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제품전략)
2) Price(가격전략)
3) Place(유통전략)
4) Promotion(촉진전략)

7. 타오바오 SWOT 분석

8. 타오바오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본문내용
4) Promotion(촉진전략)
2007년 말까지 ,후난 TV 는 리얼리티 쇼 "슈퍼 바이어 "모든 참가자가 Taobao의 소비자 중에 미리 선택 하고 결국 “ 백만 연봉 슈퍼 바이어 "된 선수가 하룻밤 유명하게 된다. 2012년 4월 후난 TV채널을 통해 ”위에타오위에카이신”이라는 프로그램을 정식으로 편성, 미디어와 인터넷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포로그램을 선보였다. 타오바오왕은 이러한 방식을 통해 전달력이 강한 미디어의 영향력을 이용, 큰 반향을 불러 모은 한편 성공적인 광고 효과를얻을 수 있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은 무료배송, 구속, 테마 프로모션, 판매자는 소비자가 구매한 상품 수량에 따리서 배송 비용을 감소하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중요한 명절 때 10%-20% 할인 축진 활동을 진행했다.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이 더 충동구매 의 가능성을 구매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Taobao는 주요 은행 및 보험 회사 와 협력 을 강화하였으며 소비자는 특정 은행 카드로 200위안이상 구매할 때 5위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제품 구입 시 운송비용을 운송 보험 회사 가 부담 하도록 선택할 수 있고 상품 품질에 문제가 있을 때 반품해야 하는 경우 운송비용을 보험 회사가 부담을 책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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