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Taobao 성공요인분석및 타오바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타오바오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타오바오 Taobao 성공요인분석및 타오바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타오바오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입니다.
총 15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타오바오 기업소개
2. 타오바오 성장요인
3. 타오바오 시장점유율과 매출액
4. 타오바오 성공요인분석
1) 수수료 무료
2) 믿을 수 있는 결제 시스템 ‘즈푸바오’
3)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장 마련
4) 확실한 전략과 구체적인 전술
5) 고객의견 적극수렴
6) 독자적인 기업문화와 가치관 확립
5. STP 전략분석
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제품전략)
2) Price(가격전략)
3) Place(유통전략)
4) Promotion(촉진전략)
7. 타오바오 SWOT 분석
8. 타오바오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본문내용
-
4) Promotion(촉진전략)
2007년 말까지 ,후난 TV 는 리얼리티 쇼 "슈퍼 바이어 "모든 참가자가 Taobao의 소비자 중에 미리 선택 하고 결국 “ 백만 연봉 슈퍼 바이어 "된 선수가 하룻밤 유명하게 된다. 2012년 4월 후난 TV채널을 통해 ”위에타오위에카이신”이라는 프로그램을 정식으로 편성, 미디어와 인터넷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포로그램을 선보였다. 타오바오왕은 이러한 방식을 통해 전달력이 강한 미디어의 영향력을 이용, 큰 반향을 불러 모은 한편 성공적인 광고 효과를얻을 수 있었다.
또 다른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은 무료배송, 구속, 테마 프로모션, 판매자는 소비자가 구매한 상품 수량에 따리서 배송 비용을 감소하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중요한 명절 때 10%-20% 할인 축진 활동을 진행했다.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이 더 충동구매 의 가능성을 구매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Taobao는 주요 은행 및 보험 회사 와 협력 을 강화하였으며 소비자는 특정 은행 카드로 200위안이상 구매할 때 5위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제품 구입 시 운송비용을 운송 보험 회사 가 부담 하도록 선택할 수 있고 상품 품질에 문제가 있을 때 반품해야 하는 경우 운송비용을 보험 회사가 부담을 책임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