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분석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200원 판매자 할인 4,16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보고서 >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3C분석및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에 대해 총 20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서론

2. 기업환경분석
2.1 거시환경 분석
2.2 미시환경 분석 (3C분석)
(1) 자사분석 (Company)
(2) 경쟁사분석 (Competitor)
(2)―1. 피자헛
(2)―2 도미노피자
(3) 소비사분석 (Customer)
(3)―1. 연령별 소비자 분석
(3)―2. 가격별 소비자 분석
(3)―3. 성별별 소비자 분석

3. 미스터피자 SWOT분석
3.1 Strength
3.2 Weakness
3.3 Opportunity
3.4 Threat

4. 미스터피자 STP 분석
4.1 Segmentation
4.2 Targeting
4.3 Positioning

5.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5.1 Product
5.2 Price
5.3 Place
5.4 Promotion

6. 결론 및 향후 발전방안 연구

7. 참고문헌
본문내용
이번에 미스터피자에 대한 조사를 하면서 미스터피자가 단기간에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이라든가 여러 가지 이벤트에 노력을 기울이고, 정확한 타겟을 설정하는 모습 등을 기업의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살펴볼 수 있었다.
미스터피자는 신메뉴 개발이나 이벤트, 할인제도에는 각별히 신경을 쓰지만 경쟁사에 비해 몇 가지 미흡한 부분이 있었다. 이점을 좀 더 개선하여 문제점들을 잘 보완해 나간다면 국내 피자업계 1위 자리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따라서 우리가 생각하는 미스터피자 마케팅의 몇 가지 문제점들에 대한 발전 방안을 서술하는 것으로 이 레포트를 마무리 지으려고 한다.
참고문헌
<환경분석>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 회사 소개, 미스터피자 소개(http://www.mrpizza.co.kr/companyinfo/overview.asp)
한국경제 “미스터피자, 필리핀 진출…중국 인기 동남아로” 2014-10-30 21:22 (http://ag.hankyung.com/apps/incheon2014/news/view?aid=2014103093751)
뉴스와이어 “미스터피자, ‘2014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2014-10-14 10:33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769717)
스포츠조선 “미스터피자, '제8회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본선 개최” 2014-10-24 15:08 (http://sports.chosun.com/news/utype.htm?id=201410240100311730019431&ServiceDate=20141024)
대학생 연합 마케팅 그룹 CNM 블로그 - [외식/음료 마케팅]여성의 지갑을 열어라!미스터 피자의 여성 마케팅_CNM 13th 이수진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블로그 - [성공캠페인사례] “What women want” 미스터피자 Love for women 캠페인
삼일경영연구원(2011). 「퀸텀: 기회를 포착해 비약적 성장을 이룬 비결」. 가디언 출판사.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788951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7EZC&articleno=15972489&categoryId=756786®dt=20120723075143
www.mrpizza.co.kr
http://www.pizzahut.co.kr/
http://cafe.naver.com/foodmarketing2012/23
나는 꾼이다: 세계 1등을 선포한 미스터피자 정우현 이야기/ 정우현 지음 위즈덤하우스, 2012
세계 1등을 이긴 토종브랜드 - 미스터 피자 유희진, 이상협, 한국방송공사, KBS, 케이비에스 KBS Media, [2014]
피자 전문점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 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Research Articles : Impacts of Pizza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Service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 박영제 ( Young Je Park ) 호텔경영학연구


9.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작성자 종필
여성마케팅(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미스터피자 여성마케팅 | 작성자 최강이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
네이버 지식인
여성마케팅 저자 김미경
미스터피자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
호텔&레스토랑(Hotel&Restaurant) 2009년 02월호

<마케팅믹스 4P>
공정거래 위원회-미스터피자(https://franchise.ftc.go.kr)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
신문기사
-제휴할인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410/e20141017183456120210.htm)
-고객참여 이벤트-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41024000410)
-온라인주문 할인
(http://www.fnnews.com/news/201410131556095860)
-24주년 고객감사할인,런치뷔페 운영
(http://www.ebn.co.kr/news/view/710309)
-신제품 출시 할인, 경품 증정 이벤트
(http://m.sisaweek.com/news/articleView.html?idxno=27910)
-세트 할인,보너스 파우치
(http://news.newsway.co.kr/view.php?tp=1&ud=2014082116241772278&md=20140821162619_AO)
-해외시장공략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410/e20141008104501120210.htm)
시장 조사 기관 ‘트루이스’ 피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 결과
(http://london-bridge.co.kr/100190210556)
개인 블로그
(http://blog.daum.net/xcgeweui1e/19)
(http://blog.naver.com/marin587?Redirect=Log&logNo=2015460644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괜찮아서 맘에 드네요
  • namyoo***
    (2015.11.02 10:14:5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스터 피자 Mr. Pizza 마케팅전략
  • 마케팅원론 보고서Mr. PizzaMarketing Strategy제 출 일: 2007. 12. 07.< 목 차 >1. 피자 시장 현황2. Mr. Pizza 소개 3. 환경분석 1) 외부분석(거시) – 5D, PLC, 5 Forces Model, 시장지위분석2) 3C 분석 – Competitor, Customer, Company4. S.W.O.T 분석5. Issue 도출 및 목표수립6. STP7. 4P MIX8. 결론1. 피자 시장 현황1. 피자 시장 현황(1) 시장규모 -FR시장과 더불어 피자시장 성장세 계속-국내 기업형 양식 시장은 06년 기준 약 3조원 규모로 추정되며, 그 중 최근 5년간 연평균 25% 고성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 전략2.아웃백의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3.아웃백의 STP1)세분화2)타겟팅3)포지셔닝4.아웃백의 마케팅 믹스1)4p의 이론적 고찰2)아웃백의 4p mix(1)부시맨브래드(2)런치세트&제휴전략(3)Pager Service & Waiting Food5.입지연구에 관한 연구-PLACE1)경쟁우위로서의 입지2)좋은 입지의 조건3)입지가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4)업계의 최근동향IV. 정리 및 향후과제참 고 문 헌Ⅰ.서론패밀리 레스토랑 업계는 경제발전에 따른 소득수준의 향상

  • [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미래전략제안
  • 마케팅 발표1. 피자헛 기업소개2. 피자헛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3) 소비자분석 (Customer)3. 피자헛 성공비결4. 피자헛 SWOT분석5. 피자헛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피자헛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피자헛 미래전략제안8. 결론INDEX1. 피자헛 기업소개한국 피자헛은 20년 이상의 연혁을 가지고 기존에 없었던 전혀 새로운 음식을 한국에 도

  • 애슐리 마케팅 전략
  • 높은 서비스 질 개선 등은 구매업체의 높은 교섭력 때문이 아니라 경쟁기업에 대한 우위를 점하기 위함5. 대체제의 위협 삶의 기본이 되는 의,식,주 중 식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산업분야이고 패밀리 레스토랑을 제외하더라도 패스트푸드, 일반음식점등의 매우 많은 대체재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대체재의 위협은 매우 높음Ex) 미스터피자, 놀부 등11광고 없어서 마케팅 비용이 적게 듦 -> 타사보다 저렴한 가격 가능1214동영상 추가1729

  • [마케팅] 미스터 도넛 마케팅 전략
  • 및 목적Ⅱ. 본론 81. 기존의 마케팅 전략 분석1-1. 3C1-2. STP1-3. 마케팅 믹스2. 미스터 도넛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2-1. 새로운 STP2-2.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20-30대를 목표로 한 시장)2-3. 목표 시장에 따른 마케팅 믹스 (30-40대 부부의 가족을 목표로 한 시장)Ⅲ. 결론 및 참고 문헌 35Ⅰ. 서론1. 선정동기새로운 도넛브랜드의 국내 유입도넛 시장의 점유율 80% 차지하고 있는 던킨 도넛의 아성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