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on 에이본 한국진출 마케팅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Avon 에이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본 한국시장 성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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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on 에이본 한국진출 마케팅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Avon 에이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이본 한국시장 성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에이본 Avon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1) 기업의 역사
(2) 기업연혁
(3) 기업비전
(4) Mission statement
(5) 매출액
(6) 시장점유율

3. 에이본 SWOT 분석
(1) Avon의 강점
(2) Avon의 약점
(3) Avon의 기회
(4) Avon의 위협

4. 에이본 국내시장 진출시 SWOT 분석
(1) 마케팅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 (로레알)
(3) 시장세분화(STP)를 통한 표적시장 인식

5. Avon의 글로벌 마케팅전략 및 인적자원관리 전략
(1) 여성을 위한 직접 판매 전략 (Direct Marketing)
(2) 인적판매전략 (Personal selling)
(3) Avon의 공익 마케팅
(4) 그 외의 Avon의 마케팅 전략
(5) Avon의 인적관리 방법

6. 에이본 한국시장 성공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Avon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시장으로 전략을 세우고 집중해야한다. 중국에서의 판매성장력과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5%에 달할 거라 예상되는 영업이익으로 내년에 두 자리 수의 성장을 이루어 질 것이라고 예측 할 수 있다.
중국은 Avon을 위한 아주 크고 매력적인 시장을 가지고 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전문직 여성들에게 Avon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자사 수입을 높이는 방향으로 전략을 세우고 중국 여성들이 원하는 것을 사고자 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제품계발도 계속적으로 해야한다. 중국의 특수한 상황을 이해하고 중국시장에 맞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예약 없는 방문판매로 초인종 벨을 울리지 않 말고 중국 여성들은 점점 더 화장품 하면 'Avon'라는 회사를 떠올리도록 더욱 친밀해지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 저렴한 가격대로 중국시장점유율을 높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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