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경영분석과 KT의 SWOT분석및 K마케팅전략 분석과 KT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KT 경영분석과 KT의 SWOT분석및 K마케팅전략 분석과 KT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총 17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KT 기업개요
1) KT 기업현황 및 연혁
2) 계열사 현황분석
3) KT 경영이념과 핵심가치
2. KT 사업분야와 서비스분석
3. KT 기업환경분석
1) Natural 환경분석
2) 기술적 환경분석
3) 경제적 환경분석
4) 인구통계적 환경분석
5) 문화적 환경분석
6) 정치적 환경분석
4. KT 핵심역량분석
1) 풍부한 자금력
2) 통신망
5. KT 5 FORCES MODEL 분석
6. KT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KT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KT의 새로운 전략제안
9. 참고문헌
- 본문내용
- KT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전국 3천여 개의 대리점을 통해 고객이 매장을 방문,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에 있어서 고객이 KT매장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높은 접근성을 지녔다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광화문 올레스퀘어라는 공간을 마련하여서 카페, 산책, 쇼핑, 공연 등과 같이 단순히 통신 상품만을 소개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접목되어서 자연스럽게 KT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올레 샵이라는 온라인스토어를 운영하여 단말기나 주변기기,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고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 매장으로 나와서 일일이 상품들을 둘러보는 번거로움을 덜어줌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올레 샵에서 상품을 구입하게 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주문과 배송조회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이처럼 KT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자사 매장을 충분히 구축함으로써 Place측면에서는 충분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평가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1] KT 연례보고서 (2014)
[2] 김봉철, “[위기관리경영] KT, 통신 본연의 경쟁력 강화”,
자료평가
- 좁습니다.감사합니다.
- bhl***
(2015.04.01 08:46: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