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 경영 - 해외 스트릿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창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23 / 2015.02.23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본문내용
스트릿브랜드

많은 패션은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 발표에서 생겨났다. 이것과 달리 일부 젊은층에서 일시적 유행이라고 할 수 있는 거리의 트랜드가 패션의 중심이 될 경우도 있다. 흔히 길거리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람들의 유행 패션 스타일을 말한다. 이를 하이 패션이나 톱 패션으로부터 구별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용어.

스트릿 패션에 대한 관심

스트릿 패션 축제 ‘히어로스텝’ 관심 집중

최근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패션 피플들의 이목이 패션 매거진 룩티크(LOOKTIQUE)와 코오롱 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의 히어로 스텝(HERO STEP) 캠페인에 집중되고 있다.

특히 클라라가 ‘스타일 히어로(STYLE HERO)’에서 자신만의 스트릿 패션 감성을 선보이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라가 단순한 스포츠 캐주얼을 스타일 스포츠 룩으로 완성시킨 데 이어 스트릿 패션에서도 그 가치를 입증한 셈이다.
히어로스텝은 최범석 디자이너의 ‘히어로슈즈(HERO SHOES)’를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한 젊은이들을 응원하며,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도네이션 캠페인이다. 헤드의 히어로 슈즈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어린 시절 히어로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이번 캠페인도 그 이름에 걸맞게 젊은이들의 꿈을 향한 소중한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서는 패션이 포커싱되는 스타일 히어로를 비롯해 ‘스트릿 히어로(STREET HERO)’ 대회가 진행중이며 나만의 스트릿 히어로를 뽑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중 스타일 히어로는 클라라를 비롯해 가수 범키, 쇼리, 방송인 김나영, 모델 송해나, 김진경, 조민호, 박지운, 김필수 등 100여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한다.
스타일 히어로 참여자 중 클라라는 이 캠페인에서 히어로 슈즈 아이템으로 트레이닝 룩을 선보이며 건강미와 섹시미를 드러냈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레깅스 룩으로 자신만의 스트릿 감성을 뽐내기도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ZARA,유니클로,H&M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ZARA,유니클로,H&M의 SWOT,4P전략 분석)
  •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세계 최대규모의 유통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INDITEX의 영업실적과 ZARA의 진출국가와 매장 수는 다음 표와 같다. 3) ZARA 브랜드전략ZARA의 모회사인 INDITEX는 2005년, 설립자인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가 일선에서 물러나고 전문경영인체제를 도입하였다. 전문경영인이 취임 후 가장 먼저 이루어진 것이 아시아시장 중심의 해외진출정책이었다. 또한 기업의 차세대 주요 성장 동력으로 중국시장을 꼽았는데 이는 중국시장의 유

  • [국제경영전략] 재기에 성공한 애플사(apple, ipod 아이팟) 경영전략
  • 브랜드에 대한 각인을 시키기에 충분했다. 결국 국내 MP3P시장도 울며 겨자먹기로 가격을 내릴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아이팟 셔플의 파장이 채 가시기도 전인 지난달 7일, 애플의 최고경영자 스티브 잡스는 세계를 다시 한번 놀라게 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받았던 하드디 스크형 아이팟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아이팟 셔플보다 얇으며 2GB플래시메모리를 지닌 아이팟 나노(IPODNANO)를 발표한 것이다. 스티브 잡스가 강한 자신

  • [인터넷마케팅] 다음(daum) 핵심역량과 새로운 도약
  • 온라인 우표제를 실시하여 많은 한메일 사용자들을 이탈시켰고, 정작 가장 중요한 목적이었던 스팸 메일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데도 실패했다.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다음은 획기적인 개인별 맞춤 포털 사이트를 도입해 다른 포털사이트와 차별화해야 한다. 개인별 맞춤 포털 사이트란 다음과 다른 제휴 사이트들의 서비스들 중 이용자가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만을 골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포털사이트들의 서비스가 모두 비슷비

  • [중소기업경영론] 다다C&C의 경영 전략 및 해외진출
  • 브랜드에 그치지 않고 아시아 최초 모자 전시관을 세우는 등 끊임없는 도전을 계속하고 있는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브랜드의 대표 모자 전문기업이다.다다C&C의 경영 전략다다C&C의 핵심역량기술경쟁력다다C&C만의 기술 표준화‘One Best Way, One Best Practice의 정신으로 일련의 기술혁신과정과 표준화 과정을 통해서 해외 어느 공장에서나 같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기술표준화를 달성했다. “사람의 손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섬유사업에 있어서 기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브랜드라는 것을 인식 하게 함.• 브랜드 독자성을 높이고 좋은 품질, 최고의 기능성, 빼어난 디자인, 고급 브랜드로 포지셔닝.• 최근 국내에서는 박지성과 김연아를 스타마케팅의 모델로 활용.□ 광고의 다양화○ 나이키 내부에 가지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미디어 매체 외에도 길거리, 대형 쇼핑몰, 번화가등에 적시적소에 광고함으로써 스포츠 뿐만이 아니라 최신유행 패션의 영역 까지도 접근.□ 광고 전략○ 스포츠스타 광고에 이용• 소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