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 경영 - 해외 스트릿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창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23 / 2015.02.23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본문내용
-
스트릿브랜드
많은 패션은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 발표에서 생겨났다. 이것과 달리 일부 젊은층에서 일시적 유행이라고 할 수 있는 거리의 트랜드가 패션의 중심이 될 경우도 있다. 흔히 길거리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람들의 유행 패션 스타일을 말한다. 이를 하이 패션이나 톱 패션으로부터 구별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용어.
스트릿 패션에 대한 관심
스트릿 패션 축제 ‘히어로스텝’ 관심 집중
최근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패션 피플들의 이목이 패션 매거진 룩티크(LOOKTIQUE)와 코오롱 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의 히어로 스텝(HERO STEP) 캠페인에 집중되고 있다.
특히 클라라가 ‘스타일 히어로(STYLE HERO)’에서 자신만의 스트릿 패션 감성을 선보이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라가 단순한 스포츠 캐주얼을 스타일 스포츠 룩으로 완성시킨 데 이어 스트릿 패션에서도 그 가치를 입증한 셈이다.
히어로스텝은 최범석 디자이너의 ‘히어로슈즈(HERO SHOES)’를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한 젊은이들을 응원하며,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도네이션 캠페인이다. 헤드의 히어로 슈즈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어린 시절 히어로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이번 캠페인도 그 이름에 걸맞게 젊은이들의 꿈을 향한 소중한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서는 패션이 포커싱되는 스타일 히어로를 비롯해 ‘스트릿 히어로(STREET HERO)’ 대회가 진행중이며 나만의 스트릿 히어로를 뽑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중 스타일 히어로는 클라라를 비롯해 가수 범키, 쇼리, 방송인 김나영, 모델 송해나, 김진경, 조민호, 박지운, 김필수 등 100여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한다.
스타일 히어로 참여자 중 클라라는 이 캠페인에서 히어로 슈즈 아이템으로 트레이닝 룩을 선보이며 건강미와 섹시미를 드러냈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레깅스 룩으로 자신만의 스트릿 감성을 뽐내기도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