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의 경쟁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16 / 2015.02.16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위메프 즉,“우리가 만드는 가격 we make price’을 로고로 2010. 10. 8 오픈한 위메프의 성장비결과 경쟁력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한 자료임
목차
1.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규모 및 전망
2. 국내 모바일, 소셜 시장규모 및 전망
3. 소비자의 소비패턴 및 소비문화의 변화
4. 위메프의 성장 비결
5. 위메프의 경쟁력
6. 소셜컴 1위 탈환
본문내용
4. 위메프의 성장 비결
0 POINT 1
-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 제공
→ 고객이 가장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제공

0 POINT 2
- 직원들의 열정
→ 사원주택 마련
→ 우수사원 포상, 해외 워크샵 등 복지 혜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 전략분석과 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및 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위메프의 타겟층을 설정했다.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소비가 생활화된 전업주부 집단과 패션에 관심이 높은 미혼의 여성 집단으로 특히 20대가 주 타겟층이다.• Positioning절.대.우.위 위메프! 라는 문구로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가격경쟁력을 내걸고 있다.-위메프 마케팅 4P 분석• Product지역, 쇼핑, 여행레저, 컬처키즈, 중고마켓으로 크게 구분되어 있다. 특징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프라이빗라운지라고 하여 명품을 취급하는 곳이 따로 있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
  • 위메프만의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 ”차별화 아이디어를 찾아라!Part 3-1여성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이며 경쟁도 치열한 반면,남성 시장의 경우 현재까지 뚜렷한 강자가 없음. 차별화 아이디어를 찾아라차별화 근거를 찾아라!Part 3-2여권의 신장으로 인한 남성들의 사회적 영향력 감소와 함께 남성들의 외모 역시 경쟁력이라는 사고가 자리 잡으면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그루밍족≫그루밍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한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빅데이터 서비스사례분석과 빅데이터 활용한 기업들의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분석
  • 위메프위메프의 개인화 추천 이메일 서비스는 최근 고객들의 클릭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고객 개인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 고객의 쇼핑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관련 상품 구매도 적극 유도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사이트에 들어와 클릭하거나 구매한 이력들을 분석해 관심 카테고리를 만들고 관련 상품을 이메일로 추천해준다. 예를 들어 30대 후반 직장인 A씨가 위메프 사이트에서 남성 셔츠를 클릭하거나 구매하면 이후 이메일을 통해

  •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
  • 경쟁력이 있다. StrengthWeaknessThreatOpportunity과일 컵 도시락시장 분석내부적 요인StrengthWeakness외부적 요인OpportunityThreat강화ㆍ이용대처ㆍ보완4.1.시장 분석을 위한 SWOT 분석과일 컵 도시락시장 분석4.Strength기존의 없던 유리한 판매위치 (학교)유리한 접근성다양한 종류의 제품 판매비교적 저렴한 가격대품질 불안성가격 융퉁성 부족WeaknessOpportunity제품의 유일성유통 환경의 열악제품의 저장성 열악Threat1.시장 분석을 위한 SWOT 분석-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위메프! 라는 문구로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가격경쟁력을 내걸고 있다. 2)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 상품이 지역, 쇼핑, 여행레저, 컬처키즈, 중고마켓으로 크게 구분되어 있다. 또한 해외병행수입 제품 확보를 하여 해외로부터 직수입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지역에 따라 매출이 잘 일어나는 상품만 지속적으로 노출시키기도 하는데, 의외로 생각지 못했던 상품들이 효율이 높을 때가 많다. 예를 들어 얼마 전에 진행했던 캠핑용 발열용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