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생각 큰 PR 독후감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15 / 2015.02.15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판매자 할인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큰생각 큰PR을 제대로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본문내용
전공 수업 중에 PR론이라는 수업을 듣게 되었다. PR은 공중관계를 어떻게 기업이나, 단체가 가질 것인가에 대한 Publicity로 해석되는 개념으로서 현대 사회에서 PR은 기업의 흥망성쇠와도 관련이 깊다고 할 수 있다. 마케팅적 차원에서의 PR의 도입은 기업이 엄청난 돈을 투자하여 프로모션하는 것보다 그 기대이윤이 더 높고 또한 공중과의 관계에서 호혜적인 관계로까지 발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PR은 광고에서 중요한 분야라고 할 수 있다.
큰 생각 큰 PR은 버네이즈의 MRP를 해부, PR 최고의 상 미국 PR 협회 실버 앤빌 상 수상작, 성공적인 MRP 사례들을 통하여 PR이 기업에 있어서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독후감
  • 않고 민감한 반응을 받게 되는 것도 공감 가는 내용이다.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개선하려면, 무엇보다 먼저 자기 자신과 상대를 바라보는 관점을 바꿔야 하며 작은 변화부터 시도해야 한다는 저자의 주장은 얼핏 식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그만큼 실행하기 어려운 내용이기도 하다. 결론적으로 이 책은 지금보다 더 나은 자신을 원하고, 삶의 질을 한층 높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책은 그것을 향한 교본이 되어줄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 [독후감]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독서감상문
  • 변화되어가는 모습으로 지금 이 책에 메모해둔 것 등을 다시 보며 얼마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었는지를 점검해 볼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긍정적인 바이러스를 주위 사람들에게도 전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그래서 이 독후감의 제목처럼 나의 인간관계와 사랑, 그리고 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게 될 그날이 오기를 희망한다. 3)참고문헌-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심리학 박사 이민규 지음/ 더난 출판사/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큰 서점 체임업체로 1990년대 뉴욕에 초대형 서점을 열고 1996년까지 총 439개에 달하는 초대형 서점을 미국 전역에 개점하였다. 처음 반스앤노블의 전략은 서점이 단순히 책만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이 편안하고 안락하며 즐겁게 지식을 탐구할 수 있는 곳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였다. 1990SS대 말까지 미국 전역에서 1,000여개에 달하는 지점을 통해 성장하였다, 온라인 서점인 아마존의 위협으로, 1997년 독일의 미디어 그룹인 베르텔스만과 공동으로

  • [기술과 기업] 오피니언 마이닝을 이용한 토털 정보 솔루션 제공 업체 사업 계획
  • 큰 장벽으로 작용.해당요구 자본 광고나 R&D 경쟁에서 대규모 금융 자원 투자가 필요.강하게 해당규모에 의한 비용 불이익기존 기업은 신규 진입 기업에 비해 비용의 이익을 가지고 있음 해당아님유통 채널에 대한 접근기존 경쟁자가 유통 채널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신규 진입자는 유통 채널에 투자가 필요.해당아님정부 정책정부정책이 신규 산업의 진입을 제한할 수 있음.해당아님※구매자 집단이 가격 교섭력 우위를 점하는 경우구매

  • 아마존(amazon)의 성공전략
  • 큰 소매업체도 시장점유율이 15% 미만이다. 이처럼 생산이나 소비가 모두 다수에 의해 이루어지는 경우 중간 유통단계에서 정보가 중요한 경쟁원천으로 작용하게 되는 것이다.두 번째로 제품이 가지는 특징이다. 책은 종류와 유형이 아주 다양하면서도 회전율이 크지 않아서 모든 구색을 갖추어 놓는 경우 재고보관비용이 엄청나다. 따라서, 큰 소매점에서도 완벽한 구색을 갖춘다는 것이 어려우나, 반면 데이터베이스화하기 쉬워 오히려 인터넷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