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그리고 마지막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짜기 등의 단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런 단계를 해결함에 있어서 첫 번째는 전공이 프랑스어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브랜드마케팅을 하게 될 나라로 프랑스라는 시장을 택했다. 그 다음 두 번째 단계 브랜드를 홍보할 제품 선정이 문제였다. 여기서 우리는 NAVER를 선택했다. 그 이유는 우선 프랑스 내에 인터넷 서비스 수준이 현저하게 떨어지기 때문이다. 유독 자국내 문화를 자랑하고 사랑하는
새로운 개념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서비스3. NHN by two main axles4. Core competence of NHN(1) Technology(2) Customer based company(3) Stability of Profit Model5. NAVERs proportion of NHNⅣ. 네이버의 STP 전략 분석1. Segmentation(1) 네이버 서비스 회원의 분류(2)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지식iN, 웹문서, 이미지 검색 등 여러 종류의 검색서비스 중에서 NAVER의 가장 대표적인 검색 서비스인 지식iN 검색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다.3. NAVER의 내부 환경 분석(1) 네이버의 탄생초기지식까지 찾아주는 검색 지식iN 네이버의 NHN(주)는 1998년1월 네이버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탄생하였다. 그 후 2000년 2월 본격적인 TV CF를 시작하면서부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기 시작하였는데, 그 당시(2000년 2월) 인터넷 측정 전문기관 인
서비스2. 강력한 기술력3. 네이버 - 지식인 서비스4. 한게임5. 검색광고의 성장6. 글로벌 마케팅7. 다각화전략☆ SWOT 분석5. 향후 대응방안 모색&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제시1. 기업 소개1. 연혁표년도월내 용199906네이버컴㈜ 설립 200007한게임커뮤니케이션, 원큐, 서치솔루션 등 3개사 합병 완료09한게임재팬 법인 설립11네이버재팬 법인 설립200101미국 법인 설립09Next Human Network, NHN㈜로 사명 변경200210코스닥 등록200303소프트웨어 개발
네이버의 핵심 역량NetworkeffectBrandvalueCustomerLoyaltyUserCreatedDB사용자들의 네이버에서의 활동 선호고객의 충성도 증가브랜드 가치 증가더 많은 User Created DB 축적사용자 수의 증가를 통한 네트워크 효과 (시작:지식인 서비스)R&C의 조합을 통한 지속적 선순환 효과국기전 기말 발표 Teaching Case – Naver 다각화 전략Page *네이버의 핵심 역량Value created by Searchingtime네이버의 Core competency인 자원의 선순환 효과에 따른 지속적 가치 상승새로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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