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5) |
레포트 (185)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85)
[마케팅 관리] 이마트 마케팅 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이마트의 세대별 상황과 변화 과정1세대라 할 수 있는 창동점의 오픈은 그야말로 할인점 개념만 도입한 창고형 마트였으나, 매스컴의 적극적인 홍보와 ‘무척 싸다’는 소비자들의 입을 통한 구전 마케팅 효과로 오픈 당해에 소규모 흑자를 이뤄냈다. 개점 전까지 상품 공급의 차질 등도 있었고, 백화
16페이지 | 1,400원 | 2011.09.08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분석2. 방한 목적3. 한국의 SWOT분석4. SWOT분석에 따른 한국관광의 STP 전략5. 홍보 방안 및 지향점Ⅰ. 서 론 1. 관광마케팅 조사의 개념관광기업의 시장상황은 복잡하고 가변적이어서 늘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고, 고객의 욕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시장상황을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마케팅조사(
53페이지 | 2,500원 | 2014.01.20
서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패러다임과 함께 현재 소비자들의 동향(이슈화)과 외부 환경적 요인들을 분석하고 시장세분화를 하여 사업을 구체적으로 설계할 것이다.⓵ 패러다임의 분석과거에는 음식에 대해서 질보다는 양을 더 중시하였다. 특히 우리나라 대다수 국민들이 6.25 전쟁의 결과로 궁핍한
40페이지 | 3,000원 | 2013.11.18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서 론“Think globally, act locally”현재 국제경영에서의 글로벌화(globalism)는 빠질 수 없을뿐더러 피할 수 없는 용어이다.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 할 때에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표준화와 또 글로벌전략을 요구한다. 이처럼 각국의 서로 다른 문화적, 경제적, 법적 등의 환경에 적응해야 하기
61페이지 | 4,000원 | 2013.07.04